휘슬러 오리지널 프로피 5종 냄비세트 구입 개봉기!

쇼핑행복

아내가 계속해서 입에달고 살던 휘슬러 냄비 집에서 쓰던 냄비도 바꿀때가되서 이번에 살때 오래사용할수 있는걸 구입하자! 제일먼저 아내와 함께 백화점에가서 휘슬러의 정보를 이것저것 알아보고 인터넷으로 가격비교를 하면서 마침 롯***몰에서 적합한 가격이 있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제일먼저 집에 도착한 큼지막한 택배박스 겉에 박스를 제거하고 안에 들어있는 또 다른 휘슬러 빨간 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박스 뚜껑을 오픈하고 가지런히 잘 정리되어 포장된 휘슬러 오리지널 프로피 냄비세트의 모습입니다!

 

 

냄비의 포장을 하나하나 풀어서 뚜껑을 맞춘 후 전체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스테인레스라서 그런지 번쩍번쩍 아주 튼튼해 보이네요! 병행수입이라 조금 걱정도 했는데 아주 만족스런 퀄리티의 제품을 받았네요! 아내의 웃음이 한동안은 지속될듯 싶네요! 백화점 물건과 병행수입 차이점은 a/s인데 냄비는 a/s 받을일이 없다는 후기를 보고 이왕 같은 물건 저렴한 가격에 병행수입으로 결정했네요!

 

 

 

 

 

5종냄비세트 하나하나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요냄비는 일명 사골냄비로 24cm 6.4L의 양이 들어가는 대용량 냄비입니다!

 

 

휘슬러 피로피 20cm 높은냄비로 3.9L의 용량이 들어가는 냄비입니다!

 

 

휘슬로 프로피 20cm 낮은냄비2.6L 용량의 냄비입니다.

 

 

휘슬러 프로피 16cm 높은냄비 2.0L로 찌개로 딱이네요!

 

 

마지막 휘슬러 프로피의 16cm 편수 1.4L 요냄비는 제가 정말 필요로 하는 냄비인데요! 라면끓일때 정말 좋을꺼같아서 아내한테 손잡이 달린 냄비는 꼭 구입하라고 신신당부 했네요! 단점은 뚜껑이 없어서 16cm 높은냄비와 호환해서 사용을 하여야 한다는 점입니다. 일단 사용해본후 정말 필요하다면 뚜껑만 따로 구입을 해야겠네요!

 

휘슬러 냄비는 일단 묵직하고 확실히 바닥이 다른냄비와 틀리게 두툼하니 튼튼함은 보고 느껴지는것만으로도 알수있었습니다. 아내한테는 20년동안 냄비는 없다고 이야기해 두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