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나들이!

일상행복

주말 색다른곳을 가고싶은 마음에 여기저기 인터넷 서핑을 해보다가 거리도 적당한 이천에 롯데프림미엄아울렛이 있는걸 발견하고 아내와 함께 나들이에 나섰습니다. 오픈한지가 얼마 않되서 그런지 깔끔한 건물에 주말인데도 생각한것보다 사람도 많지는 않아서 여유롭게 둘러보고 이것저것 사먹고 돌아왔습니다!

 

 

제일먼저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담아본 넓은 규모의 주차장의 모습입니다. 주차장 공간이 여유로워서 편하게 주차가 가능했네요!

 

 

아울렛매장으로 올라가는 지하입구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엘스컬레이터를 이용해서 올라가시면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매장들이 시작됩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서 처음으로 담아본 울렛의 첫모습! 깔끔한 화이트건물들로 다양한 브랜드의 매장들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다른쪽으로는 아이들이 탈수있는 놀이시설들이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범퍼카말고도 여름철이나 물놀이들도 마련되어 있어 자유이용권을 구입하시면 몇가지 놀이기구를 편리하게 이용가능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다른쪽을 담아 본 모습입니다. 이날은 날시가 좋아서 하늘이 무척 이쁘게 나왔네요!

 

 

 

 

 

아울렛의 구조는 중앙에는 실외로 뚤려있는 공간이고 사이즈로는 건물안의 실내 매장들이 나열되어 있었습니다! 햇빛이 강할때는 실내에서 구경을하니 여러모로 편리하네요!

 

 

건물의 중간중간 조형물도 설치되어 있어 연인분들도 많이 오셔서 데이트를 즐기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둘러보기전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 입점되어있는 브랜드들이 정리된 표지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2층으로 올라가면서 담아본 프리미엄 아울렛 전경입니다. 이벤트로 아웃도어 캠빙장비등의 행사가 잔디밭에서 열리고 있었습니다!

 

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

 

2층에서 3층으로 올라가면서 담아본 매장들의 모습입니다! 2층은 주로 의류위주로 입점되어 있으며 3층은 가전, 주방과 먹거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층으로 올라가서 가장먼저 눈에 들어온 다양한 메뉴를 한곳에서 즐길수 있는 푸드코트의 모습입니다! 이날은 식사하러간건 아니어서 입구의 모습만 담아보았습니다!

 

 

3층 주변으로는 푸드코트 이외에도 다양한 식당과 카페 제과점등이 입점되어 있어 쇼핑을 하면서 배가 고플때 언제든 원하는 메뉴를 즐길수있도록 각기 다른 식당들이 입점되어있는걸 볼 수 있었습니다!

 

 

3층에서 하늘이 너무 맑아서 담아본 사진입니다!

 

 

3층의 또다른 공간 롯데아울렛 이천점의 장점이라고도 볼 수 있는데요! 아이들이 즐길수 있는 공간과 시설들이 많아서 가족단위로 가시면 정말 좋으실꺼같아요! 다른 아울렛보다도 아이들을 위한 시설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아래를 내려다보다가 아이들이 즐기는 재미난 보트물놀이가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요건 여름전용 놀이기구로 준비된거 같네요!

 

 

실외에이어 실내에서 아이들이 레고와 놀이를 즐길수 있는 키즈카페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입구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의 전경을 담을수있는 포인트가 있어서 전체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전체라기보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의 경우 백자동과 청자동 두개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이곳은 백자동의 모습입니다!

 

 

이천이 도자기로 유명하다보니 여기저기 도자기 조형물들이 여기저기 전시되어있고 건물들에도 나타나 있었습니다!

 

 

여기는 청자동으로 이동을해서 담아 보았는데요! 청자를형상화한 커다란 조형물이 있어서 담아보았습니다. 청자동의경우 스포츠, 아웃도어, 캐쥬얼의류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청자동의 다른쪽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백자동과 다르게 2층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청자동까지 둘러보고 백자동으로 이동해서 집으로 오기전 마지막으로 담아본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전경의 모습입니다.

 

 

지나가다 건물도면과 브랜드들이 더 보기쉽게 정리되어 있어서 안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처음 방문해본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은 굉장히 깔끔하고 쇼핑하고 여러가지 먹거리도 즐기기에 좋은 장소였습니다! 나중에 아이와 함께 다시 오고싶은 장소이기도 했습니다! 가족적인 분위기가 강한 아울렛의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브랜드나 물건들은 아울렛이라 저렴한것도 있었지만 얼추 롯데백화점을 예상하시면 되실꺼같네요! 이래저래 색다른 장소에서 이것저것 아이쇼핑도하고 맛있는 간식도 먹고 재미난 시간을 보내고 돌아왔습니다!

 

 

주소 : 경기도 이천시 호법면 단천리 864번지

(신주소 : 경기 이천시 호법면 프리미엄아울렛로 177-74)

전화번호 : 031-777-2500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