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셀카봉과 거치대 구입 및 사용기!

쇼핑행복

요즘 티비에서 자주 나오는 셀카봉! 이번주에 아내와의 나들이도 계획하고 둘이 담긴 사진도 마음껏 찍을겸 티몬에서 저렴한가격에 바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주문 다음날 도착하였네요!

 

 

제일먼저 택배를 받자마자 개봉전 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티몬 셀카봉과 거치대 포장을 오픈! 오렌지 박스의 셀카봉과 검정 플라스틱으로된 거치대의 모습입니다! 거치대의 경우 한쪽이 스플링으로 늘어나서 스마트폰을 장착할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1 노트2 모두 장착이 가능하네요!

 

 

 

 

※ 블루투스 또는 유선 리모콘을 제외시킨 이유는 노트2가 음성촬영지원이 되서 연결후 '촬영', '김치', '찰칵'이라는 음성인식 기능이있어서 이기능으로 촬영을 하기로하고 셀카봉과 거치대만 구입하였습니다!

 

 

포장박스에서 꺼낸 셀카봉의 모습입니다. 첫인상은 생각보다 짧고 작아서 많이 휴대하기 편리해 보였네요!

 

 

결합부분의 나사를 돌려서 거치대를 부착한 모습입니다! 거치대에는 나사구멍이 2개있어서 가로, 세로 원하는 방향으로 장착이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조립이 완료된 완전체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들고다니기도 편하고 무게도 생각보다 가볍네요! 여행이나 나들이 갈떄 들고다니기에 딱이네요!

 

 

사이드쪽 나사를 이용해서 거치대의 각도를 조절해본 모습입니다! 90도까지 조절이되며 각도에서 오른쪽 나사를 조여주시면 각도가 유지되는 방식입니다!

 

 

셀카봉을 최대길이로 늘려서 담아 보았습니다. 놀랍게도 20~97cm까지 꾀 많이 늘어나네요!

 

 

거치대 위쪽을 늘려서 스마트폰을 장착해본 모습입니다! 장착한 스마크폰은 갤럭시 노트1 스마트폰을 잡아주는 부분은 고무느낌의 스폰지로 되어있어서 기스와 미끄럼 없이 단단하게 고정이 되었습니다. 전체 길이로 늘려서 테스트해보니 거리감도 좋고 여러명이서 재미있게 촬영이 가능한 연출이 가능한거 같네요! 이제 여행이나 나들이가면 부탁해서 몇장 얻을수 있었던 둘만의 사진을 많이 담아 올수 있게 되었네요! 셀카봉 들고 첫 나들이라 기대되고 설레이네요! 요번에 가서 많이 테스트해보고 찍어봐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