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구미동 바른식 시골보쌈 & 감자옹심이 저녁식사!

먹는행복

분당 구미동 무지개마을 사거리에 위치한 바른식 '시골보쌈 & 감자옹심이' 집에서 가까운곳이라 예전부터 한번 가봐야지 하다가 오늘에서야 가보게 되었네요! 이름처럼 보쌈 전문집으로 별미로 감자옹심이 까지 가족들이 다함께 즐길수 있는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2층에 위치해있으며 1층은 주차장으로 사용하고 있어 차량을 이용하셔도 주차걱정없이 식사하실수 있습니다!

 

 

제일먼저 식사를 위해 들어가기전 시골보쌈 & 감자옹심이 음식점의 와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최근에는 보쌈 배달 서비스도 시작한거 같네요!

 

 

식당 내부의 모습입니다. 넓은규모에 중앙에는 큰 테이블 좌석과 사이드로는 마루좌석 그리고 룸까지 준비되어 있어 가족단위 식사하기에 좋은 공간입니다! 손님들도 대부분 가족단위로 많이 오셨더라구요!

 

 

 

 

 

중앙쪽에 테이블로 잡고 합리적인 가격에 시골보쌈과 돌솥밥과 순두부까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수있는 푸짐한밥한상(12,000원)메뉴를 주문하였습니다. 이 메뉴는 5시이후부터 주문이 가능합니다!

 

 

 

 

5시전까지는 거의 유사한 10,000원짜리 밥한상 메뉴가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일단 주문과 동시에 셋팅해주신 밑반찬들과 순두부, 계란찜, 감자찐만두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테이블의 다른쪽으로 셋팅해주신 밑반찬들의 모습입니다. 푸짐한밥한상이란 메뉴의 이름처럼 정말 다양한 밑반찬들이 준비되었습니다! 맛도 담백하니 집에서 먹는 반찬처럼 맛있었습니다!

 

 

감자찐만두가 메뉴에 보이길래 먹고싶었는데 요고까지 포함되어 나와서 좋았네요! 감자찐만두라 처음 봤을때는 냉동만두같아 보였지만 실제로 먹어보니 감자로 만들어서 그런지 쫄짓쫄짓한 만두피에 담백하고 감칠맛나는 만두속이 잘어우러져서 맛있는 만두를 맛볼수있었습니다! 순식간에 4개를 호로록 다 먹어버렸네요!

 

 

또다른 별미 돌솥밥의 모습입니다. 막 지은 따끈따끈한 밥에 흑미와 은행 대추등이 들어있어서 아주 건강하고 맛있는 돌솥밥을 여러가지 만찬들과 맛있게 즐길수 있었습니다. 돌솥밥은 아시다시피 밥을 퍼낸후에 물을 부어서 숭늉을 만들어 식사후 입가심으로 즐길수 있어 더욱 좋으네요!

 

 

드디어 메인 보쌈의 모습입니다. 중간의 양파무침을 중심으로 쌈채소들과 배추김치겉절이와 무겉절이 그리고 보쌈도 삼겹살과 살코기 두가지 종류로 나왔습니다! 고기부위는 둘중에 한가지만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보들보들하고 담백한 보쌈고기의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보았습니다. 둘다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기름기가 있는 삼겹살 부위가 부드럽고 맛있었네요! 겉절이와 쌈채소와함께 쌈을해서 드시면 맛있는 보쌈의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보쌈에서 가장중요한 배추김치겉절이만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양념이 충분하게 잘 베어있어 요 김치와 보쌈고기 두가지로만 먹어도 맜있었습니다!

 

 

가격과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보쌈, 족발, 오리등 보쌈종류의 메뉴페이지입니다. 대자로 옆에서 주문할걸 봤는데 양이 정말 상당 하더군요!

 

 

별미와 술안주로 좋은 부침개 파전 찐만두와 주류메뉴가 담긴 페이지입니다.

 

 

마지막 제가먹은 밥한상 메뉴와 옹심이등 식사류 페이지입니다.

 

분당 구미동 바른식 시골보쌈 & 감자옹심이는 어른들과 아이들이 같이 즐길수 있는 가족단위 식사로는 충분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는 음식점이었습니다. 룸도 있어서 조촐하게 생일식사를 하기도 좋을꺼같네요! 그리고 밥이나 보쌈 또는 한식으로 외식을 하고싶을때 방문하면 충분하게 건강한 메뉴들로 식사를 즐길수 있는 장소인거 같습니다! 식사후에 1층에있는 와플반트로 디저트를 즐기셔도 좋을꺼같네요!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204-4번지

(신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미금로 35)

전화번호 : 031-711-9596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