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바로조리 국물떡볶이 즉석조리식품 만들기!

먹는행복

지난번 처음으로 국물떡볶이 맛을 알고난후에 맛있었는지 아내가 마트에서 즉석 국물떡볶이를 구입해왔네요! 냉동쪽과 간편조리는 제가 담당하기 때문에 바로 반들어 보게 되었습니다. 행사였는지 우동사리까지 붙어있었습니다!

 

 

제일먼저 조리계획은 국물 떡볶이 플러스 우동사리까지 넣어서 푸짐하게 한끼를 해결! 적혀있는 조리방법대로 열심히 만들어 보았습니다!

 

 

먼저 풀무원 국물떡볶이(2인분) 포장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포장지에는 귀여운 글자와 국물 떡볶이의 이미지가 맛있게 담겨있네요!

 

 

포장 뒷면으로는 성분표와 조리방법등 자세한 내용등이 적혀있습니다. 조리방법은 간편하지만 한번쯤 읽어보신후 조리에 들어가는게 더 확실하네요!

 

 

하단으로는 적당히매운맛 으로 적힌걸 보니 더 매운맛들도 있는거 같네요! 적당히 매운맛이라서 그런지 매운걸 잘 못멋는 저도 딱 알맞게 매워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외에도 영양성분표과 칼로리들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조리시간은 4~5분 표시는 모든재료가 냄비에서 끓기 시작한 후의 시간입니다!

 

 

다음으로는 서비스로 붙어있는 우동사리면 원래는 라면을 넣고 싶었지만 우동도 괜찮다 싶어 별 고민없이 바로 삷아버렸네요!

 

 

우동사리면 포장뒤에도 간단한 조리방법이 적혀있습니다! 끓는물에 2분 삶아주면 끝!

 

 

드디어 국물떡볶이 조리를 위해 포장지를 오픈하였습니다. 2인분의 떡볶이 떡과 참깨와 대파고명 그리고 국물떡볶이 소스 총 3가지가 들어있습니다!

 

 

 

 

※  국물떡볶이 만들기 시작!

 

 

1. 먼저 떡볶이 떡을 물에 행궈주세요! 1~2회정도 문제서 씻은 다음 채망으로 물기를 제거해주세요!

 

 

2 떡을 준비하고 끓는물을 250cc정도 준비해서 끓여줍니다. 생각보다 물이 적게 들어가네요!

 

 

3. 다른 냄비에는 우동사리면을 끓여서 삶아줍니다!

 

 

4. 끓는물에 씻어놓은 떡볶이 떡과 국물떡볶이 소스를 투하!

 

 

5. 이어서 참깨와 대파고명을 투하! 이때부터 4~5분 정도 국자나 수저로 바닥에 눌러붙지 않게 저어가면서 끓여줍니다!

 

 

6. 4~5분정도 끓이다가 삶아놓은 우동사리면을 투하해서 잘 비벼줍니다. 여기서 제가 살짝 실수한건 우동면이 수분을 흠수한다는점!! 우동을 넣고나니 국물이 마니 줄어들었네요!

 

 

7. 드디어 완성된 국물떡볶이의 모습입니다. 맛보기위해 떡을 하나 집어서 사진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열심히 저어줘서 그런지 소스가 빈틈없이 잘 스며 들었습니다!국물떡볶이 맛은 소스과 관건인데요 소스의 달콤하고 감칠맛이 밖에서 먹는 국물떡볶이와 거의 흡사했습니다. 덜 매운맛으로 구입하시면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을꺼같네요!

 

풀우원 국물 떡볶이를 만들면서 삶은계란과 오뎅이 있었으면하는 아쉬움이 남았구요 우동사리보단 라면사리를 추천드해 드립니다! 싱거운 맛을 즐기시는 분들은 맛을 체크해가면서 물로 조절을 해주시면 자신의 입맛에 맛는 국물떡볶이 조리가 가능할꺼 같네요! 다음번에는 아쉬웠던 재료를 준비해서 더 맛있게 만들어 먹어봐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