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손쉽게 골드 실버 클리너를 이용한 귀걸이 은침 청소!

아는행복

아내가 귀걸이를 참 좋아하는데요! 최근에 즐겨 착용하던 귀걸이의 은침부분이 변색되었다고 안타까워하길래 처음에는 가까운 금은방을 가서 세척을 부탁하라고 하다가 비싼귀걸이는 아니고 버리자니 아깝고! 고민중에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이미지와같은 세척제 클리너가 있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구매 기다리기 싫어서 시내나가서 바로 구입해서 집으로 가지고 돌아왔네요! 가격도 1,000원정도라 골드, 실버악세사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하나쯤 구매해 두시면 유용할꺼같네요!

 

 

제일먼저 구입한 클리너 통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투명한 액체로 되어있고 사용시 주의사항을 읽어보니 굉장히 조심히 다뤄야할꺼같네요!

 

 

 

 

주의사항: 화학제품이라 손에 묻으시면 안되구요 반드시 장갑과 공구를 이용해주세요!

 

 

악세사리 클리너는 금은세척 모두 가능하다고 적혀있네요! 일단 준비물은 면봉한개입니다!

 

 

면봉에 금,은 악세사리 클리너를 살짝 담궈준뒤에 걸쳐두세요!

 

 

 

 

 

청소할 귀걸이를 셋팅해주세요! 귀걸이 은침 세척전 변색된 모습을 먼저 담아 보았습니다! 은침 중간중간 까뭇까뭇한 부분이 보이실꺼에요!

 

 

클리너를 묻힌 면봉으로 변색된 은침 부분을 살살 문질러줍니다! 금방 세척되니 몇번 왔다갔다하시면 금방 깨끗해지는걸 보실수 있으실꺼에요! 요때 뺀치로 살짝잡고 문질러 주시면 더 편리합니다!

 

 

귀걸이 은침청소 완성! 깨끗해진 은침을 볼 수 있으실꺼에요! 청소후에 1~2분 있다가 물티슈로 사사삭 한번더 문질러 주시면 완벽하게 귀걸이 청소끝!

 

 

자세하게 보여드리기위해 은침 부분만 확대해서 전후로 이미지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클리너 구입한김에 아내 악세사리 청소 하나하나 다 해주었네요! 청소후에도 클리너도 상당량 마니 남아있어서 보관해두었습니다! 잘 놔두었다가 다시 변색되면 꺼내서 사용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