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바오 회원가입 방법 간단정리!

아는행복

예전에 중국에서 생활할때 가끔 이용했던 타오바오 아시아의 아마존이라는 타이틀로 없는 물건이 없을정도로 정말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수 있는데요! 최근에 해외직구가 늘어나면서 타오바오에서도 직구하려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인거 같네요! 저도 슬슬 해외직구매로 눈을 돌려볼까하고 타오바오 구경좀 하려다가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디를 잃어버려서 이번에 가입을 하게 되었네요! 가입하면서 타오바오 회원가입 방법을 알고싶으신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1. 가장먼저 타오바오 사이트로 접속을 합니다. http://www.taobao.com  다음으로 회원가입을 위해 가장먼저 상단 왼쪽으로 보이시는 '免费注册(무료회원가입)'이라는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2. 免费注册라는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위와같이 타오바오 가입절차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3. 회원가입절차 페이지에서 상단 오른쪽을 보시면 영문이 지원되는걸 볼 수있습니다. 영어가 편하신 분들은 영어를 클릭하셔서 가입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 포스팅의 경우는 중국어 기준으로 타오바오 가입절차를 정리하였습니다.

 

 

 

 

★ 여기서부터 본격적인 타오바오 사이트 회원가입 시작!

 

 

1. 타오바오 메인의 免费注册를 클릭하신후 회원가입 페이지로 넘어간뒤 가장 먼저 하실일은 해당 지역과 핸드폰번호 그리고 검증문자를 입력하는 단계입니다. 위의 이미지에 번역대로 해당 빈칸을 입력해주세요! 핸드폰 번호 입력시에는 010을 0을 제외한 '10'으로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해당내용 입력완료후 다음 버튼으로 넘어가주세요!

 

 

2. 다음 페이지에서는 입력한 핸드폰번호로 인증문자가 발송되며 문자에는 인증을 위한 숫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 잠시후 휴대폰으로 위와같은 인증문자가 발송되면 이미지에서 체크된 부분과 같이 6자리 숫자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4. 핸드폰 인증이 완료되면 다음페이지로 타오바오 로그인시 필요한 비밀번호 설정과 아이디 입력 페이지가 나옵니다. 위의 이미지에 번역에따라 해당 내용을 입력하신뒤에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5. 확인을 누르시면 위의 이미지와 같이 회원가입 성공이라는 문구들로 가입이 완료되면서 바로 로그인이 이루어집니다!

 

타오바오 사이트 회원가입의 경우 예전에는 이메일 가입도 가능했었던걸로 기억을 하는데요! 이제는 영문도 지원하고 국제 핸드폰 인증도 도용되면서 해외이용자들도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도록 개선된 모습이네요! 이제 가입도 다시했으니 살만한게 있나 아이쇼핑을 해봐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