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팔로워 관리 어플 팔로워+ 사용기!

아는행복

요즘 인스타그램 재미가 쏠쏠한데요 계속 하다보니 여러가지 생각하게 되는 부분이 발견되네요! 이번에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관리에서 팔로잉과 팔로워가 늘어나면서! 숫자가 늘어날수록 선팔과 언팔의 구분이 점점 어려워지게 되는데요 두개의 리스트를 일일이 비교하자니 100단위 넘으면 생각보다 어려워서 쉽게 알수있는 어플이 없을까하고 찾다가 한눈에 관리할수있는 '팔로워+'라는 어플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의 운영현황도 볼수있으며 특히 언팔자 관리에는 최고인거 같네요!

 

※ 팔로워+ 설치!

 

 

1. '팔로워+'를 설치하시위해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인스타그램팔로워' 또는 '팔로워+'로 검색하시면 상단 아이콘의 어플을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2. 설치를 누르고 완료되면 스마트폰 바탕화면에 생성되는 팔로워+의 아이콘 모습입니다.

 

 

 

 

※  팔로워+ 가입!

 

 

1. 설치가 끝나고 실행을 하시면 위와같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한 로그인을 요구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Sign in with instagram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2.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이디 비번을 입력하는 로그인창으로 이동되며 사용하고있는 아이디와 비번으로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3. 어플이 인스타그램 연동을 위해 허가를 요청하는 부분입니다. Authorize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4.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두가지 동시에 로그인을 원하실경우 Yes 인스타그램으로만 로그인을 원하시면 No 개인적으로는 인스타그램만 로그인으로 선택하였습니다.

 

 

 

 

팔로워+ 둘러보기

 

 

1. 로그인이 완료되면 위와같은 화면에서 잠시 기다리시면 분석이 끝나면서 팔로워 팔로잉과 하단에 중요한 '내가 팔로우하지 않은 팔로워''나를 팔로우하지 않은 사용자(언팔)' 숫자가 나오게 됩니다. 상단으로는 주식정보같이 팔로워나 좋아요 증가현황이 표시됩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보기쉽게 정리되서 나오니 관리가 편리하네요!

 

 

2. 왼쪽 탭메뉴로는 두가지 유료서비스가 나오는데요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 기능당 $0.99 비용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저는 팔로워 기능만 필요해서 요영역은 패스! 하단으로는 페이스북 까지 로그하신경우 나타나는 기능으로 보여집니다.

 

 

3. 설정부분의 모습입니다. 궁금하신 부분이라 필요하신 부분을 클릭해서 읽어보시면 됩니다. 로그아웃은 원하시는 경우는 계정전환을 누르시면 로그아웃 버튼이 표시됩니다!

 

 

4. 위 이미지는 '내가 팔로우하지 않은 팔로워'를 누르면 나오는 리스트 화면입니다. 초록색 화살표로 '나를팔로워' 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5. '나를 팔로우하지 않은 사용자(언팔)' 클릭하시면 이번에는 파란색 화살표로 '내가팔로우' 라는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 팔로워 관리!

 

 

6. 인스타그램 팔로워의경우는 맞팔후 언팔을 하신 분들을 관리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언팔자를 보시기위해서는 '나를 팔로우하지 않은 사용자(언팔)'로 들어가셔서 리스트에서 해당 유저를 선택하시면 하단에 좌측으로는 '언팔로우' 우측으로는 '사용자인스타그램보기' 두가지 메뉴에서 바로 언팔을 하셔도 되며 사용자 확인후 언팔을 진행하셔도 됩니다.

 

 

7. 하단 우측의 사용자 인스타그램 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사용자의 사진들과 정보들을 인스타그램 어플 없이도 팔로워플러스 자체에서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확인하면서로 팔로워 관리가 가능한점이 편리하네요!

 

아직 팔로워 정리 단계는 아니지만 인스타그램 세상을 돌아다니다보면 언팔에대한 분노가 많이 표시되어 있는 내용들을 보고 쉽게 관리하는 방법이 없을까하고 플레이스토어 뒤적이다가 설치해 보게 되었습니다. 한번 설치해두면 아무리 팔로워와 팔로잉 수가 늘더라도 쉽게 팔로워들을 관리할수 있어서 편리한 어플인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