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탈퇴방법 계정폐쇄 절차!

아는행복

페이스북을 시작하고 막상 사용을 안하게될때 또는 새계정을 만들어서 기존 계정이 필요 없을때 탈퇴 즉 계정폐쇄를 생각하게 됩니다. 가입에 있어서는 확실히 쉽게 되어있지만 탈퇴는 숨겨두는 법이라 페이스북 계정폐쇄 방법을 간략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1. 먼저 페이스북 사이트에 가셔서 탈퇴를 원하시는 계정으로 로그을 합니다.

 

 

2.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의 펼침 메뉴에서 '고객센터'를 선택해주세요!

 

 

 

 

 

3. 그 다음 '고객 센터에서 확인하세요'를 클릭합니다.

 

 

4. 클릭후 고객센터 페이지로 넘어가서 좌측메뉴중 '계정관리'를 선택합니다!

 

 

 

 

 

5. 그다음 나오는 메뉴에서 계정 '비활성화, 삭제 및 기념' 메뉴를 클릭합니다.

 

 

6. 본문에 나오는 계정삭제에관한 문의중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려면?' 항목을 클릭합니다.

 

 

 7. 클릭을 하시면 아래로 관련 답변이 나오면서 내용에서 이미지에 빨간줄로 표시해 놓은 '이양식을 작성..' 이라는 문구를 클릭해주세요!

 

 

8. 클릭과 동시에 페이스북 계정폐쇄에대한 마지막 경고문구가 나온후 '계정폐쇄' 버튼을 누르면 페이스북 탈퇴가 이루어집니다. 위에 정리해 드린 방법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로그인부터 탈퇴까지의 전과정이었습니다! 간략하게 진행 하실분들은 고객센터로 바로가셔서 4번부터 진행하셔도 가능합니다!

 

페이스북 탈퇴(계정폐쇄)를 하실경우 관련 자료가 모두 삭제되고 계정으로 접속이 불가능하니 신중한 결정으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일정시간동안 사용을 안하실경우 계정 비활성화를 추천드립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