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서현 프리마켓 놀이예술시장 플레이마켓 재미 구경!

일상행복

오늘 주말의 시작! 서현으로 나갔다가 분당구청 잔디광장쪽에서 천막들과 현수막이 걸린걸 보고 무슨행사를 하나 구경을 가보게 되었네요! AK플라자에서 주차를 하고 걸어가다보니 큼지막한 광고판들이 여기저기 놓여있어서 구경해보게 되었네요!

 

 

간판에는 요즘 유행하고 있는 프리마켓의 색다른 컨셉인거 같은 놀이예술시장 플레이마켓'재미'라는 광고판이 보여서 여러가지 볼거리가 많겠구나하고 계속 행사장 방향으로 걸어갔습니다.

 

 

 

 

 

분당구청 단지광장으로 횡단보도를 건너가면서 시작되는 프리마켓! 멀리서부터 빨간색 파라솔들과 많은 사람들이 구경하는 모습이 보이고 있네요!

 

 

나름 입구같이 양쪽으로 '재미'에는 어떤것들이 판매하고 어떤 놀이와 체험을 즐길수 있는지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나무사이로는 커다란 현수막으로 재미의 로고와 이름이 적혀있네요! 매주토요일날 진행을 한다고 적혀있었는데요! 아무래도 프리마켓이라 장소는 바뀌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드디어 마켓서기로 입장 일단 시작은 빨간색 파라솔들로 길의 좌측으로 마켓 참가자들이 물건을 진열하고 준비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놀이예술시장에서는 일단 각종 핸드메이드 악세사리부터 생활용품, 먹거리등 다양한 분들이 재미나고 개성있는 상품들을 만나볼수 있었습니다!

 

 

그외에도 직접 참여해서 상품을 만들어보는 체험코너와 특색있는 맞춤형 상품들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 눈을 즐겁게 해주었네요!

 

 

여름에 많은 분들이 즐기는 헤나와 즉석요리 코너도 만나볼수 있었습니다!

 

 

플레이 마켓이란 컨셉에 맞게 한쪽에서는 추억의 놀이인 투호던지기를 즐길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엇네요!

 

 

마켓을 걸어가다보니 어느던 중간지점인 분당구청에 도착 구청 앞으로는 커다란 튜브로 물놀이를 즐길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두었습니다. 아이들 데리고 가시면 좋을꺼같네요!

 

 

 

분당구청을 중심으로 롯데백화점 방향으로는 또다른 마켓인 청소년 자유시장이 열리고 있었습니다!

 

 

청소년자유시장이란 이름 답게 청소년들이 집적 아이템을 꾸며 진행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네요!

 

 

이름처럼 아이들과 청소년들이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분당구청 앞 잔디광장에서는 가끔 요런 프리마켓 행사가 진행되는거 같은데요! 일상에서 벗어나 재미나고 아기자기한 아이템들을 구경할수 있어서 좋은거 같네요! 이번에는 좀 더 큰 플레이마켓 행사인거 같아 볼거리도 놀거리도 더욱 많아진거 같네요! 분당에서 요런 프리마켓 개념의 행사가 자주 열렸으면 좋겠네요! 프리마켓을 아내와 구경하느라 무언가 특별한 주말을 보낸 기분이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