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연 죽전점 양념소갈비와 냉면 저녁식사!

먹는행복

장인장모님의 저녁식사 초대로 방문하게된 죽전동의 천지연 입니다. 천지연은 이전부터 분당 율동점에서 양념갈비 맛집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점차 체인을 확대해 나가고 있는데요! 오래간만에 양념갈비 먹을 생각에 일끝나고 부랴부랴 달려갔습니다. 가는 시간이 조금 있다보니 살짝 늦었네요!

 

 

가는길에 건너편에서 담아본 천지연의 모습입니다. 위치는 죽전 도서관 봄봄탁구장 방향으로 쭉 올라가시면 쉽게 찾으실수 있습니다!

 

 

두둥 횡단보도가 위쪽으로 있어서 살짝 돌아서 입구앞에 도착하였습니다. 입구앞에 크게 천지연 간판이 위치해있네요!

 

 

 

 

 

천지연 죽전점 내부의 모습입니다. 규모가 커서 들어가서 바로 보이는 마루쪽 좌석만 담아보았습니다. 중앙의 마루좌석이 넓게 위치해 있으면 벽과 창가쪽으로는 테이블 좌석이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다양한 밑반찬들과 야채 그리고 쌈장이 셋팅되어 있고 중앙으로 숫불에 고기를 굽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천지연은 아주머니께서 다 구워주시고 잘라주시기 때문에 편하게 식사를 즐길수 있습니다. 오늘 밑반찬중에 별미는 가지튀김이었는데요 담백하고 고소하니 맛이있어서 계속 리필해서 먹었네요!

 

 

 

 

 

맛있는 양념소갈비를 굽는 불판위의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두툼한 뼈가 야들야들하니 사진으로도 맛깔스럽게 보이네요!

 

 

드디어 다 익은 양념 소갈비의 고기를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천지연의 양념소갈비는 간간하니 감칠맛나고 아이부터 어르신들까지 즐길수 있을 정도의 부드러운 육질을 가지고 있어서 순식간에 먹어버리게 되네요! 구우실때 가운데가 불이 강해서 탈수도 있으니 얼른 얼른 가장자리롤 옮겨가면서 구워주셔야 더욱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양념소갈비와 같이 먹기 위해 중간에 주문한 물냉면의 모습입니다. 여름 무더운 날씨에 밥과 찌게 보단 살얼음이 있는 물냉면이 정말 제격입니다!

 

 

식초와 겨자를 넣고 섞기전에 담아본 탱글탱글 냉면 면발의 모습입니다. 물냉면에 갈비를 말아서 먹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천지연의 냉면은 면이 질기지 않고 이로 쉽게 잘라먹을수 있어서 편하게 먹었네요!

 

 

다음은 매콤한 비빔냉면의 모습입니다. 색상은 엄청 매울꺼 같았는데 실제로는 적당하게 매운 감칠맛 나는 비빔냉면 이었습니다!

 

 

역시나 가까이서 담아본 비빔냉면의 면발들의 모습입니다. 그리고보니 천지연 냉면 양이 좀 되는거 같네요! 다 먹고 나니 배가 엄청 불러서 소화시키는데 오래 걸렸네요!

 

장인 장모님 덕분에 비싼 양념소갈비에 시원한 물냉면과 비빔냉면으로 몸보신 제대로하고 돌아왔네요! 여름 더위의 시작을 알리는 소서에 몸보신을 제대로 했으니 이번 여름 무더위는 잘 보낼수 있을꺼 같네요! 천지연 죽전점은 좌석 규모가 크고 메뉴도 가족단위로 즐기기에 좋아서 가족식사 장소로 좋은거 같네요!

 

 

주소 :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1206-2번지

(신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현암로 96)

전화번호 : 031-898-3244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