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자동 카페거리 제멜로(GEMELLO) 젤라또 꽃아이스크림!

먹는행복

정자동 카페거리 푸르지오시티2차 상권에 위치한 제멜로(GEMELLO) 꽃모양의 젤라또 아이스크림 전문점으로 테이스티로드 아이스크림 맛집 방송후 정말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저도 오늘 아내와 함께 드디어 방문해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지나가면서 볼때는 항상 줄이있어서 다음번으로 미루기만 했는데 오늘은 기다리더라도 먹어보자란 생각으로 방문하였습니다!

 

 

다행히 줄이 길지는 않았지만 실내로 들어가보니 역시나 대기손님들이 꾀 있었습니다! 일단 들어가기전에 제멜로(GEMELLO) 입구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제멜로 입구 윈도우에 붙어있는 테이스티로드 방문기념 포스터와 싸인이 붙어있네요!

 

 

반대편으로는 제멜로의 특징인 꽃모양 아이스크림과 제멜로의 특징인 오징어 먹물 콘이 광고 되어 있으며 하단으로는 커피와 스무디 와플등의 다른 메뉴들도 광고되어 있습니다!

 

 

 

 

 

입구에서 보이는 젤라또 아이스크림 구입을 위해 줄서있는 손입들의 모습과 대기하시는 분들을 위한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멜로 입구로 들어서자마자 하얀색과 검은색의 깔끔한 인테리어와 제멜로의 깔끔한 로고가 크게 장식되어 있습니다.

 

 

제멜로의 카운터와 아이스크림 보관대의 모습입니다. 꽃모양의 아이스크림은 꽃잎을 아이스크림 한겹한겹 쌓아서 만들다보니 제조되어 나오는 시간이 조금 걸리는 편이네요! 이쁜 아이스크림을 위해 만들어지는 시간은 감안해 주셔야 하실꺼 같네요!

 

 

제멜로는 대략 18개 맛의 젤라또 아이스크림으로 2가지 맛으로 선택하여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문까지 기다리는동안 다양한 맛의 젤라또 아이스크림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대략 30~40분의 정도의 기다림 끝에 주문을 하게 되었네요 주문 카운터에 전시되어있는 콘에 꼽힌 꽃장식과 꽃모양 젤라또를 만드는데 사용되는 국자?가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제멜로의 젤라또 주문하는 방법! 제일 중요한 내용은 하단 포인트! 컵으로 주문하신경우는 꽃모양이 불가능 하며 반드시 콘으로 주문하셔야 꽃모양의 아이스크림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거기에 두가지 맛의 경우 중심이되는 아이스크림과 꽃잎이되는 아이스크림양이 다르기때문에 많이드실 맛과 적게드실 맛 2가지를 잘 선택하셔야합니다!

 

 

두둥! 드디어 주문해서 나온 제멜로의 젤라또 아이스크림! 받고나니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를 알겠네요! 이쁜 장미모양에 속에는 자두맛 꽆잎은 망고맛으로 아름다운 꽃한송이가 완성되어 나왔네요! 날씨가 더워서 밖에 나오니 녹기 시작해서 후딱 사진을 담아 보았습니다!

 

 

오징어먹물콘과 꽃모양 젤라또를 보여드리기위해 전체 적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젤라또의 맛은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젤라또 아이스크림과 유사하게 신선한 천연과일 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부드럽고 상큼한 과일 아이스크림 맛입니다! 과일외에도 초코와 바닐라등도 준비되어 있네요!

 

 

제멜로의 특징인 오징어 먹물콘을 가까이에서 담아 보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소프트 아이스크림 먹을때 콘은 남기는 편인데 요고는 정말 고소하고 바삭바삭하니 뻥튀기 과자같이 맛있네요! 순식간에 아이스크림과 콘까지 후다닥 먹어버렸습니다!

 

 

가격과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제멜로의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젤라또 아이스크림의 가격은 4,800원 입니다. 컵과 콘 동일하네요! 그외 커피, 스무니, 디저트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구입후 받은 제멜로 도장쿠폰의 모습입니다. 10개 모으시면 1개 무료로 가능하네요!

 

제멜로의 첫방문은 매체의 영향과 입소문으로 이미 맛집으로 유명해져서 어느정도 기다림을 각오한 방문이었는데요 생각했던거 보다는 빨리 구입을 한거 같네요! 기다리면서 아이스크림 만드는것도 보았는데 정말 정성을 다해 한잎씩 쌓아가면서 만드는 꽃모양이 재미있고 인상깊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사람들이 더 몰려와서 조금만 늦었어도 아마 더 오래 기다렸을꺼 같네요! 비쥬얼적으로 아름다운 아이스크림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주소 :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6-2번지 정자푸르지오시티 2차 115

(신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97)

전화번호 : 031-719-7929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