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 중국음식 쟁반짜장 & 탕수육 세트 저녁식사!

먹는행복

주말에 배달음식 시켜놓고 TV보면서 휴식을 취하고 싶을때가 있는데요 오늘이 그런날이었네요! 일반적으로는 중국집 배달 주문할때는 반반메뉴를 주로 이용하는데요 오늘은 배불리 먹어보자하고 쟁반짜장2인분 + 탕수육 세트(22,000원)를 주문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쟁반짜장은 일반 짜장보다 몇배는 맛있는거 같네요~! 오늘 저녁 식사도 맛있고 배부르게 달려보았습니다!

 

 

위 이미지는 포장을 벗기기전에 셋팅해 놓고 담아본 모습입니다. 중국요리에 빠질수 없는 콜라도 작은거로 준비하였네요!

 

 

 

 

 

셋트메뉴에서 제일 먼저 담아본 쟁반짜장의 모습입니다. 일단 색상으로는 빨간색이 보여서 짜장이 맞는지 긴가민가 하실텐데요!

 

 

 

 

개인적으로 쟁반짜장을 좋아하는 이유는 짜장와 고추기름?으로 추정되는 약간의 매콤함이 첨가되어 있어 더욱 감칠맛나는 짜장의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야채와 해산물이 다양하게 들어있고 양도 넘치기 직전으로 푸짐합니다!

 

 

면과 짜장을 잘 비벼서 해산물과 담아본 모습입니다. 위에서는 빨간색으로 보였지만 면과 비비고 나면 이미지처럼 일반 짜장의 모습이 나오게 됩니다. 야채와 해산물과 면을 일정비율로 골고루 같이 드셔야 더욱 맛있는 쟁반짜장의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셋트메뉴의 두번째 메인은 탕수육 양을 봐서는 소~중사이로 보이는 사이즈로 개인적으로 소스를 따로 찍어 먹습니다. 눅눅함 없이 노랗게 바삭바삭 잘 튀겨져서 배달되었네요!

 

 

탕수육의 달콤한 소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사진으로 보고있어도 달달함이 느껴지네요!

 

 

탕수육 한개를 집어 먹기전 소스를 살짝 찍어서 담아보았습니다. 부드럽게 먹고 싶을때는 몇개를 담아두고 고소하게 먹고싶을때는 그냥 탕수육만 먹어도 되고 적당히 달달하게 먹고싶을때는 소스를 살짝 찍어서 먹으면 여러가지 맛으로 즐길수 있네요!

 

오늘 저녁도 쟁반짜장과 탕수육으로 TV와 함께 즐겁고 배부른 식사를 하였습니다! 색다른 짜장면을 원하신다면 개인적으로는 쟁반짜장을 추천드려봅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