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딸 허브탕수육세트로 맛있는 저녁!

먹는행복

떡볶이와 튀김 조합으로 가끔 간식으로 아딸을 이용하다가 오래간만에 허브탕수육세트로 배부르게 저녁식사를 즐겼습니다. 한동안 10,000원 이벤트를 했었는데 그 기간이 지나서야 먹게 되었네요! 아딸 허브탕수육세트 가격은 12,500원 입니다. 모든 종류의 분식이 담겨있어 다양하고 배부르게 즐길수 있다는 점이 좋은거 같네요!

 

 

제일먼저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최근 모델로 B1A4가 새롭게 광고모델을 하면서 포장도 새롭게 다 바뀌었네요!

 

 

 

 

 

아딸의 허브탕수육세트 포장 박스를 오픈한 모습입니다.오른쪽은 튀김류 왼쪽은 분식류와 소스가 담겨있습니다!

 

 

구입과 함께 주어진 포크겸 컷팅칼로 포장들을 오픈해서 먹기위해 셋팅을 한 모습입니다. 사진으로 다시 보아도 정말 푸짐해 보이네요! 탕수육은 칠리와 허브 두가지가 있는데요 주로 담백한 허브탕수육을 즐겨먹게 되네요!

 

 

 

 

 

일단 먼저 쌀떡볶이의 모습입니다. 구입시 밀떡과 쌀떡 둘중에 하나 택일이 가능합니다. 아내가 쌀떡만 고집해서 거의 쌀떡볶이로 주문을 하게 되네요!

 

 

다음으로는 허브탕수육세트메뉴의 튀김영역입니다. 김말이튀김, 새우튀김, 고구마튀김으로 구성이 되어있네요! 원하는 튀김을 고르실 수 있습니다. 저희 부부는 오징어 튀김과 단호박 튀김은 선호 하지 않아서 좋아하는 튀김만 골랐네요!

 

 

다음으로는 순대의 모습입니다. 내장도 좋아해서 간과 허파등을 섞어서 포장 했네요. 쫄깃쫄깃한 순대와 고소한 간과 허파를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정말 일품입니다!

 

 

허브탕수육의 모습입니다. 튀김를 사이로 허브가루가 보이는걸 알수 있습니다. 탕수육 소스로 즐기셔도 되고 떡볶이 국물에 즐기셔도 맛있습니다!

 

 

허브탕수육 전용 소스의 모습입니다. 탕수육 소스라 달달하니 맛이있네요! 부드러운 식감을 좋아하신다면 탕수육을 담궈놓은뒤에 일정시간 뒤에 드시면 더욱 달달하고 부드러운 허브탕수육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딸의 허브탕수육세트는 2~3인정도 즐길수 있는 정도의 충분한 양으로 분식이 생각날때 떡볶이와 튀김으론 아쉬울때 뭔가 배부르게 먹고싶을때 선택하시면 좋은 메뉴입니다. 저희집 2인기준으로는 양이 많아서 항상 일부분을 남겨뒀다가 간식이나 반찬으로 같이 먹게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