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수내 칸지고고(Congee GoGo) 중국식냉면 & 잡채밥!

먹는행복

분당 수내역에서 오랫동안 사랑받고있는 중화요리 전문점 칸지고고로 점심을 먹으러 가게 되었습니다. 역시나 중국요리는 배달도 맛있지만 방문해서 먹는 맛도 빼놓을수는 없네요! 


 

칸지고고 주차는 발렛으로 비용은 1,000원 입니다. 일단 주차를 맡기고 칸지고고 입구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점심시간이라 기다리는 손님들이 있어서 저도 들어가서 대기명단에 이름과 인원수를 적고 밖에 준비된 대기공간에서 기다리면서 이런저런 사진을 담아 보았습니다.

 

 

칸지고고 중국집 영업시간이 담겨있는 판넬이 준비되어 있어 담아 보았습니다!

 

 

 

 

 

기다림 끝에 자리가 나와서 안쪽으로 자리를 잡고 담아본 음식점 내부모습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넓은 규모로 점심시간을 이용해 많은 손님들이 식사중이셨네요! 다행히 점심시간 거의 끝물이라 좌석에도 살짝 여유가 생기기 시작했네요!

 

 

점심으로 2인이서 밥하나와 면하나를 주문하였는데요 처음으로 나온 계란국과 준비된 잡채밥(13.000원)의 모습입니다. 그외 밑반찬들과 따뜻한차도 함께 셋팅됩니다.

 

 

잡채밥을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일단 잡채밥은 향기부터가 군침이 돌게 만드는군요~ㅎ 밥과 볶음잡채둘다 양이 충분해서 꾀나 배부른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잡채밥의 디테일함을 보여드리기위해 밥과 잡채 중간으로 사진을 담아 보았습니다. 잡채뿐만아니라 야채들도 푸짐하고 중간중간 돼지고기도 있어서 야채와 고기와 잡채면을 조화를 잘 섞어서 드시면 담백하고 감칠맛나는 잡채밥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비벼서 먹어도 맛있고 따로따로 먹어도 맛있네요!

 

 

계절이 여름인만큼 요즘은 찬음식이 자꾸 생각나서 주문한 중국식냉면(13,000원)의 모습 입니다. 계절음식으로 여름에만 즐길수 있는 메뉴인데요 일단 사진에서와 같이 면에 올라간 고명과 해산물들 부터 레벨이 다른 먹음직스런 비쥬얼을 담고 있습니다.

 

 

중국식냉면은 일단 중간에 통큰 새우와 오이, 당근, 계란, 오향장육?, 해삼, 해파리, 오징어등 다양하게 육해공이 다 들어가 있는 영양가있는 냉면입니다. 위의 재료들과 면을 잘 섞어서 드시면 정말 시원하고 맛있는 중국식 냉면을 맛보실수 있습니다!

 

 

중국식냉면을 먹기전 겨자와 땅콩소스를 입맛에 맞게 넣어서 섞어주신후 드시면 됩니다. 저는 둘다 좋아해서 싹싹 긁어서 모두 넣어서 먹었네요!

 

 

겨자와 땅콩소스를 넣고 재료들과 함께 잘 비벼서 셋팅한 중국식 냉면의 모습입니다. 면도 탱탱하고 얼음도 동동! 역시 여름엔 냉면메뉴가 생각나는 이유가 있네요! 중국식 냉면은 일단 시원한 육수에 땅콩소스의 고소함이 더해지면서 탱글탱글한 면과 각종 해산물과 고기가 어우러져서 정말 맛이 없을수가 없는 면요리중에 하나인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식사후 나오는 딸기샤벳 달콤상콤한 딸기향으로 식사의 마무리를 깔끔하게 만들어 줍니다!

 

 

가격대와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담아본 메뉴판입니다. 정말 다양하고 많은 요리들이 준비되어 있네요! 요리와 스프 야채요리가 담긴 페이지의 모습입니다.

 

 

새우, 해산물, 특선요리, 해삼요리 메뉴페이지의 모습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철판과 고기 메뉴가 담긴 페이지 입니다.

 

 

식사류인 면과 밥 메뉴페이지의 모습입니다. 종류가 정말 다양하네요!

 

 

저녁에 이용하시면 좋은 주류페이지의 모습입니다.

 

 

셋트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높은편이네요!

 

오늘 점심도 칸지고고에서 시원한 냉면과 잡채밥으로 즐겁고 배부른 식사를 하고 업무로 돌아왔네요! 역시 맛있는걸 먹으면 기분이 살짝 업되서 기분이 참 좋으네요!

 

 

주소 : 성남시 분당구 수내1동 20-2번지 초림프라자 1층 101호

(신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17)

전화번호 : 031-715-0078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