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설빙 미금역 엠코헤리츠점 인절미설빙 & 토스트!

먹는행복

미금역 사거리 새로 오픈한 엠코헤리츠점 2층에 위치한 설빙으로 디저트를 먹으러 방문하였습니다. 한국전통디저트와 눈꽃빙수로 이미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설빙인데요 저도 지나가면서 눈꽃빙수와 디저트 메뉴들이 궁금했는데 이번 기회에 인기메뉴 맛도보고 디저트 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는 이유도 알게 되었네요! 

 

 

들어가기전 캘라그라피 설빙 로고로 장식된 입구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인테리어부터 전통과 퓨전이 인상적이네요!

 

 

내부로 들어가서 담아본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역시나 캘리그라피로 장식된 코리안디저트카페와 로고가 인상적으로 들어왔습니다! 인테리어 여기저기에 로고들이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규모가 굉장히 넓어서 상당히 많은 손님들이 수용이 가능한 규모이구요 듣던데로 이미 손님들로 가득가득 하네요! 조금 있으니 대기 손님들까지 있었습니다. 이야기를 들으니 주말에는 거의 자리를 잡기위해 대기줄은 기본이라고 하네요!

 

 

안쪽까지도 많은 좌석들이 준비되어 있었지만 이미 풀로 자리가 다 차있었네요!

 

 

자리를 잡고 드디어 주문을 위해 카운터에 가서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팥빙수에 전통적인 인절미와 흑임자등을 퓨전한 팥빙수와 토스트메뉴들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네요! 그외에도 한국적인 음료와 유기농차 거기에 커피까지 남녀노소 불문 모든 연령대가 즐길수 있는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카운터 진열대에 전시된 다양한 종류의 특색있는 토스트 메뉴와 찹쌀초코볼, 쿠키찰떡등 다양한 간식거리들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정말 다양한 먹거리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일단 가장 중요한 눈꽃빙수를 먹기위해 준비된 메뉴들을 보다가 인기메뉴인 인절미설빙으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인절미설빙은 팥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빙수인데요 1,000원에 단팥 추가가 가능합니다.

 

 

오늘 주문한 메뉴가 벽에 붙어있어 바로 담아 보았습니다. 일단 시작은 인기메뉴로 인절미설빙과 인절미토스트 두개를 먹어보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주문을 하고 받은 코리안디저트카페 설빙의 진동벨의 모습입니다. 크기도 아담하니 귀엽네요!

 

 

드디어 나온 인절미설빙과 인절미토스트의 모습입니다. 인절미의 콩가루가 가득 뿌려진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첫번째 인절미설빙(7,000원)의 모습을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우유빙수위에 인절미 콩가루가 듬뿍 거기에 견과류가 올라가 있어 엄청 먹음직스러운 모습입니다. 늘 먹어오던 팥빙수와는 정말 차별화된 비쥬얼이네요!

 

 

인절미설빙에 뿌려먹도록 준비해준 연유의 모습입니다. 원하시는 만큼 뿌려서 달달함을 맞추시면 될꺼같네요! 그외 토스트에도 살짝 뿌려먹으면 좋을꺼같네요!

 

 

인절미설빙에 연유를 뿌리고 살살 비벼 보니 왜 눈꽃빙수라고 하는지 한눈에 알 수 있었습니다. 정말 눈꽃같이 부드럽게 갈린 우유빙수들이 입에 넣으면 인절미 콩가루와 같이 사르륵 녹으면서 느껴지는 고소함과 달달함이 정말 일품이네요! 한동안은 인절미설빙에 빠져있을듯 합니다! 먹으면서 중간중간 씹히는 인절미의 식감까지 더해줍니다. 

 

 

두번째 인기메뉴 인절미토스트(4,500원)입니다. 왜 인절미토스트인가하고 봤더니 토스트사이에 떡을 녹여서 그위에 인절미 콩가루와 아몬드를 뿌려서 완성하였네요! 정말 독특한 메뉴이긴한거 같네요!

 

 

인절미 토스트 빵사이에 들어있는 떡을 보여드리기위해 한조각을 뒤집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가까이 보시면 치즈같이도 보이는 부분이 떡입니다. 인절미 토스트로 굉장히 고소하고 담백하니 맛이 인상적이었네요!

 

 

마지막으로 설빙은 모든 디저트를 다 드신후 그릇을 반납하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습니다. 손님도 많고 그냥 가시는 분들도 많아서 저도 오늘 자리 잡느라 두번이나 다른분들의 접시를 반납하였네요! 다른 분들을 위해 이런 규칙을 잘 지켜줬으면 좋겠네요!

 

반납입구 위에는 설빙 맛있게 먹는법 : 눈꽃얼음과 단팥을 섞지 않고 함께 드셔야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문구가 담겨 있습니다.! 다음번에는 꼭 단팥이 들어간 설빙으로 주문해서 먹어봐야겠네요! 정말 색다른 전통적 요소가 담긴 퓨전 디저트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주소 :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9-1번지 엠코헤리츠 2층

(신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151)

전화번호 : 031-724-1355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