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정자동 에이컷스테이크(A CUT STEAK) 맛있는 점심식사!

먹는행복

주말 어머니의 추천으로 정자동 폴라리스2 건물 2층에 위치한 에이컷스테이크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메뉴가 맛있다는 소문으로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토요일 점심시간대라 그런지 주변에 차량이 많아서 주차입구까지 조금 걸렸네요! 에이컷스테이크 주차는 식사를 하시면 폴라리스2 지하주차장 1시간반 무료이용이 가능합니다!

 

 

주차입구 들어가기전 2층에 보이는 'ACUT STEAK'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지하에 주차를 하고 짝수층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셔서 2층으로 올라가면 오른편 끝으로 에이컷스테이크 간판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드디어 에이컷 스테이크 입구에 도착 메뉴판과 셋트메뉴 광고판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입구부터 분위기가 좋아서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꺼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음식점 내부로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담아본 좌석과 주방쪽의 모습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에 분위기 좋은 실내분위기 입니다!

 

 

 

 

 

식당 내부는 긴 작사각형 구조로 입구에서 들어가서 오른쪽 공간으로 좌석이 마련되어 있으며 메인 가장 넓은 공간의 좌석에 창가와 중앙으로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으며 안쪽 끝에 왼쪽으로 칸막이로된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연인들 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로도 이용이 가능하네요!

 

 

테이블에 장식된 포크,스푼,나이프 걸이와 신문지 모양의 메뉴판과 칵테일컵으로 물을 셋팅해 주셨습니다!

 

 

주문한 메뉴영역! 파스타(PASTA) 메뉴에서 '후레쉬 토마토 연어 파스타''에이컷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 두개를 주문하였습니다. 점심이고 스테이크는 좀 양이 될꺼 같아서 파스타 2개로 주문하였습니다!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준비해주신 독특한 식전빵의 모습입니다. 바로 전기오븐에서 구워서 주시는거 같드라구요 겉이 바삭바삭하니 고소한 향이 식욕을 자극 시켰습니다!

 

 

식전빵을 반으로 잘라보니 페스츄리 같은 빵의 결들과 안쪽에는 치즈의 향이 모락모락 올라오면서 부드럽고 고소한 속과 바삭바삭한 겉의 환상조함의 식전빵 정말 맛있었습니다. 메인요리를 위해 왠만해선 식전빵을 다 않먹는 편인데 한개를 후딱 먹어 치워 버렸네요! 배만 더있었어도 2~3개는 먹었을듯 하네요!

 

 

드디어 나온 첫번째 메뉴! '후레쉬 토마토 연어 파스타(14,000원)' 두툼한 연어스테이크과 달콤상큼한 토마토소스가 듬뿍 들어가 있는 막강 비쥬얼 파스타의 모습이었습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네요! 사진으로 다시봐도 맛있게 생겼네요!

 

 

파스타면의 모습과 두툼한 연어스테이브 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연어살이 두툼해서 파스타와 곁들여서 드시기에 충분한 양으로 고소한 연어의 한조각에 면을 감싸서 드시면 정말  감칠맛나는 토마토파스타의 맛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요런식으로 수저에 파스타와 토마토소스를 잘 버무린후 연어살을 먹기좋게 한입크기로 잘라서 올려서 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에이컷스테이크에서 주문한 두번째 메뉴 '에이컷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15,000원)' 확실히 스테이크가 들어간 파스타라 비쥬얼부터 강렬했습니다. 커다란 스테이크 고기조각과 큰 버섯으로 장식된 맛깔스런 크림파스타의 모습입니다!

 

 

스테이크의 육질과 버섯 파스타면을 보여드리기위해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파스타만 먹어도 맛있고 스테이크만 따로 먹어도 맛있고 이래저래 정말 감칠맛나는 크림파스타인거 같네요!

 

 

연어파스타와 마찬가지로 면을 숫가락에 올리고 그위에 스테이크 한조각을 올려서 같이 드시면 고소한 크림소스에 스테이크로 고기의 고소함을 더해서 더욱 감칠맛을 배로 만들어줍니다!

 

 

가격과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에이컷스테이크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신문 모양의 디자인으로 앞면에는 에이컷스테이크의 정보들이 주로 담겨 있었습니다!

 

 

뒷면으로는 본격적인 에이컷스테이크의 메뉴가 적혀있습니다!

 

처음가본 에이컷스테이크는 다른곳과 차별되는 식전빵의 맛과 첫인상이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파스타는 양도 많아서 정말 맛있고 배부른식사를 할 수 있었네요! 거기에 큼지막한 재료들이 신선한고 먹음직스러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물론 둘다 맛있었지만 토마토와 크림중 선택을 하라고 한다면 크림파스타에 한표를 더 주고 싶네요! 오래간만에 색다른 음식점에서 맛있는 식사를 할수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이들도 좋아할 메뉴도 많으니 가족식사나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꺼 같네요!

 

 

주소 :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5-1번지 폴라리스2차 빌딩 2층

(신수조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89)

전화번호 : 031-786-1501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