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신메뉴 살사치킨버거 런치세트!

먹는행복

브라질 월드컵의 열기에 맞춰 맥도날드의 삼바비프버거에 이은 맥도날드 신메뉴 살사치킨버거가 새롭게 나왔네요! 역시나 맥도날드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그냥 넘어갈수는 없는 일이죠! 주말 점심을 이용해 근처 맥도날드를 방문해서 구입해 보았습니다. 살사치킨버거 런치세트 가격은 4,600원 일반가격5,600원에 판매가 되고 있네요! 

 

 

점심으로 주문한 메뉴는 살사치킨버거 세트와 즐겨먹는 베이컨토마토디럭스 세트 2개를 포장해서 가지고 왔습니다!

 

 

 

포장후 나오면서 살사치킨버거 신메뉴 광고판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브라질 월드컵 메뉴라 삼바비프버거도 같이 광고가 되어있네요!

 

 

집에와서 먹기위해 포장을 풀고 셋팅을 완료한 모습입니다. 좌측이 베이컨토마토 우측이 살사치킨버거 세트의 모습입니다!

 

 

 

 

 

오늘의 메인인 살사치킨 햄버거의 포장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월드컵관련 그래픽이 여기저기 들어가 있네요!

 

 

포장을 오픈! 삼바비프도 그랬지만 살사버거도 마찬가지로 햄버거 빵에 검은께가 들어가 있는게 특징이네요! 브라질월드컵 맥도날드 신메뉴에는 이 빵을 사용하기로 정해진거 같네요!

 

 

먹기전 측면으로 햄버거의 재료를 담아 보았습니다. 두툼한 치킨패티의 모습이 먹음직스럽네요!

 

 

들어간 재료를 보여드리기위해 살사 치킨 버거를 반으로 자른뒤 담아 보았습니다. 재료의 구성은 제일 밑에서 부터 바삭한 치킨패티와 베이컨, 토마토, 양상추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살사치킨버거의 맛은 할라피뇨소스가 사용되어 살짝 매콤한 버거의 맛을 느끼실 수 있으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멕시칸 요리의 타코가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맥도날드 치킨버거로는 색다르고 맛있게 나온거 같네요! 치킨도 완전 바삭함이 아닌 텐더처럼 살짝 부드러운 튀김이라 식감도 좋았습니다!

 

 

요 사진은 사진으로 모아보는 맥도날드 브라질 월드컵 리미티드에디션 후렌치후라이 박스의 모습입니다. 지난번에 2개에 이어서 요번에도 2개를 추가로 소개해 드려봅니다!

 

 

위에 들어간 일러스트는 SKWAK의 작품 'THE MANIAC FOOTBALL PATRY'라는 작품으로 10/12 순서의 디자인 이네요!

 

 

이 디자인은 살사버거세트와 같이 광고되는 리미티드에디션 후렌치후라이 박스의 모습입니다. 각진 개성있는 일러스트가 인상적으로 담겨 있네요!

 

 

위작품은 BEN MOSLEY 작가의 'FANS OF THE WORLD'라는 작품입니다. 2/12로 2번째 일러스트입니다. 지금까지 총 4가지의 리미티드에디션 후렌치후라이 박스의 일러스트를 만나보았네요!

 

 

마지막으로 맥도날드 구입후 포장속에서 나온 라인과 맥도날드의 프로모션 브라운&코니의 몰래 데이트 스티커 다운로드 쿠폰입니다. 뭔가 햇는데 뒤에 QR코드와 쿠폰번호를 이용해서 유료스티커를 받을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요곳도 바로 설치해서 즐겁게 사용하고 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