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 이마트 푸드홀 왕국수와 태국식새우볶음밥 점심!

먹는행복

점심때 이것저것 구입할께 있어서 점심도 해결할겸 죽전 이마트에 방문하였습니다. 일단 도착해서 점심을 먼저 먹기위해 지하1층에 위치한 푸드홀로 가서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국수종류가 먹고 싶어서 왕국수와 태국식 새우 볶음밥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들어가기전에 푸드홀 입구에서 푸드코트 전체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죽전 이마트 푸드홀은 크게 3파트 볶음, 국수, 한식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원하시는 메뉴가 있는 코너에 가셔서 주문하는 방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좌석 테이블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일반테이블이 중앙에 배치되어 있고 안쪽으로는 살짝 독립된 공간으로 푹신한 의자가 있는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네요! 중앙과 벽쪽으로는 식기반납대와 식수와 냅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국수, 볶음, 한식 전체 메뉴를 볼수있는 큰화면의 메뉴판이 입구쪽에 베치되어 있습니다!

 

 

 

 

 

위의 메뉴판에서 음식을 고른뒤 먼저 볶음코너에가서 '태국식새우볶음밥'을 주문하였습니다.

 

 

두번째로 면코너에 가서 왕국수 메뉴를 주문 하였습니다!

 

 

주문과 결제 완료후 각 주문 코너이름과 번호가 담긴 진동벨을 받고 자리를 잡고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렸네요!

 

 

 

 

 

주문순서대로 처음으로 나온 태국식새우볶음밥(7,000원)의 모습입니다. 태국음식의 특유의향과 숙주와 계란반숙이 올라가 있고 냄새가 참 좋으네요!

 

 

태국식새우볶음밥에는 탱글탱글한 미니새우와 중국식 볶음밥과 유사하면서도 태국음식의 특유한 향이 담겨 있어서 감칠맛나고 고소한 볶음밥의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두번째로 나온 왕국수(8,000원)의 모습입니다. 2인분으로 이름에 걸맞게 큰 그릇에 양이 상당했습니다!

 

 

평소에도 잔치국수를 참 좋아하는데요 이렇게 왕으로 나오니 정말 더 맛있게 보이네요! 멸치육수와 국수 그리고 유부, 김, 김치들이 올라가 있어 준비해준 국자로 잘 비벼서 작은 그릇에 나눠서 먹을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멸치육수의 시원함과 김치의 칼칼함 거기에 유부의 고소함에 국수가 술술 잘 넘어가네요! 국수는 일단 먹기가 편해서 참 좋은거 같네요! 특히 잔치국수에 사용되는 국수는 참 부드러워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면입니다!

 

왕국수와 태국식새우볶음밥 두명이서 거뜬히 먹을수 있겠지 했지만 왕국수양이 상당해서 엄청 배가 불렀네요! 다음에는 왕국수 한개만 먹거나 1인용 국수요리를 주문해야 알맞을꺼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간만에 죽전 푸드홀에서 볶음밥과 국수로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열심히 걸으면서 물건을 구입하고 돌아왔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