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K 블루베리 다이어트 시리얼 구입 및 맛보기!

먹는행복

아내와 같이 빵과 간식 줄이기 프로젝트로 뮤즐리를 시작으로 계속이어오고 있는 다이어트 시리얼 먹기입니다. 시리얼도 계속 동일한 제품만 먹으면 질리기 때문에 이번에는 스페셜K에서 새로운맛 블루베리가 나와서 구입해 보게 되었습니다. 간식 줄이기 진행상황은 일단 저녁 간식은 98%정도 다이어트 시리얼로 대체가 완료 되었구요! 저녁을 조금 과하게 먹는날은 간식생각 없이 잠들때도 있게 되었네요! 노력한 효과가 조금 있는거 같아 나름 기쁘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도 다이어트 시리얼을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구입하고 맛본 스페셜K 블루베리 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먼저 블루베리와 시리얼 이미지가 담긴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네요!

 

 

 

 

 

포장 박스에 적힌 영양소 기준치의 모습입니다. 탄수화물이 1회 제공량은 40g을 먹으라고 되어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그냥 일반적으로 밥공기 배가 좀 많이 고프다 싶으면 국그릇 정도로 먹고 있습니다!

 

 

 

 

 

박스 하단부에는 중량 420g 총 1,596kcal가 적혀있네요 체중조절을 위해서는 152kcal 기준으로 대략 10~11회정도 먹을수 있는 양이 들어있습니다. 블루베리맛이라 보라색으로 눈에띄게 적혀있습니다!

 

 

박스 오른쪽 면으로는 체중조절을 위한 10계명이 적혀있습니다. 본격적인 체중조절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읽어 보시면 좋으실꺼 같네요!

 

 

다른면에는 무언가 복잡하고 디테일한 성분표시와 제품관련 정보 그리고 섭취방법이 담겨 있습니다!

 

 

포장박스 뒤쪽으로는 스페셜K 광고에서 자주 볼수있는 먹으면서 하는 체중조절에 관한 문구가 담겨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에는 My 스페셜K 플래너라는 앱이 나왔다고 하네요! 체중조절을 위한 계획과 바디그래프 등을 앱으로 보고 만들수 있게 되었네요!

 

 

드디어 포장을 오픈해서 내용물을 꺼내 보았는데요! 은색봉지로 시리얼이 한번더 포장되어있네요!

 

 

가위로 봉지를 오픈하고 안에 들어있는 시리얼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봉지가득 들어있으면 좋으련만 대부분의 시리얼이 포장의 반정도 들어있는거 같네요!

 

 

맛을 보기위에 그릇에 담아본 시리얼의 모습입니다. 스페셜K 오리지날에 블루베리 조각들이 많이 붙어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향도 상큼한 블루베리 향이 나네요!

 

 

우유를 넣고 시리얼이 우유를 어느정도 흡수할때 까지 잠시 기다려 줍니다!

 

 

드디어 시식을 위한 한숟가락!  일단 스페셔K 블루베리를 한입 먹는 순간 생각나는 맛은 어린시절 먹었던 포스트의 딸기맛과 유사한 맛이었습니다. 물론 그만큼 당도가 높지는 않구요 시리얼의 고소함과 블루베리의 달콤상콤함이 적당하게 베어 있어서 색다른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색다르고 맛있었습니다. 시리얼을 다먹고 우유를 먹을때 블루베리향과 달달함이 베어있어 목넘김이 좋으네요!

 

건강을 생각한다면 늦은 저녁에는 안먹는게 좋다고 하지만 아직 그정도까지는 도달하지 못한거 같네요! 그래도 시리얼을 이용해 빵과 간식등을 줄일수 있어서 나름 만족은 하고 있습니다. 좀더 노력해서 이제는 시리얼의 양을 밥그릇으로 차차 줄이는 단계로 들어가야 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