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엠플라자 야끼반자이 일식요리점 식사!

먹는행복

명동을 갈때마다 식사를위해 방문하게 되는 엠플라자 새단장한 건물이라 깔끔한 분위기에 자주 가게되네요! 이번에 가보니 4층에 이어 5층에도 한두개씩 새로운 음식점들이 오픈하였습니다. 주말 더운날씨 입맛도 없고 뭔가 상큼하고 시원한게 없을까 생각하다 눈에 보이는 야끼반자이라는 일식요리 전문점 메뉴도 다양하고 모밀,롤,스시,돈까스등 다양한 일식요리를 즐길수 있어 별고민없이 바로 방문하였습니다!

 

 

들어가기전 입구의 모습을 한컷 담아 보았네요! 에스칼레이터를 타고 건물 5층에 올라가시면 오른편으로 위치해 있습니다!

 

 

들어가기전 입구 왼편으로 크게 주요메뉴들이 이미지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정식류, 면류, 돈부리, 초밥류, 롤류, 까스류등 왠만한 일식 요리들을 한곳에서 즐길수 있게 되어있네요!

 

 

 

 

 

음식점 내부의 모습입니다. 길게뻗은 직사각형 구조로 넓은규모에 많은 테이블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리를 잡고 주방쪽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안쪽에서는 요리를 만들고 스시와 롤류는 사진에 보이시는 스시전용 코너에서 바로바로 만들어 주시네요!

 

 

 

 

 

첫번째 주문한 냉모밀(냉소바)(7,000원) 여름철 개인적으로 정말 자주찾고 좋아하는 메뉴인데요! 큰그릇에 얼음동동 콘샐러드와 함께 먹음직스럽게 나왔습니다!

 

 

무습과 와사비 반정도를 섞은뒤 담아본 냉모밀 면과 육수의 모습입니다. 다른 냉모밀보다 면이 부드러워서 먹기가 편하고 달착지근한 국물의 감칠맛이 좋았습니다~! 날이 더워서 그런지 시원한 국물이 더욱 맛있는 날이었네요!

 

 

두번째로 주문한 메뉴 필라델피아롤(9,000원)의 모습입니다. 사이드로 단무지, 간장, 콘샐러드와 오뎅국물이 같이 나왔습니다!

 

 

조금 가까이서 필라델피아롤 위에 연어회와 양파와 소스가 뿌려진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먹기전 필라델피아롤 한개 접사촬영! 꽉찬 게맛살 속으로 한입 물었을때 담백함이 맛있었습니다!

 

 

가격과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저희가 먹은 간단한 식사도 있지만 정말 다양한 일식 스시과 고급요리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위이미지는 정식과 롤류 페지이의 모습입니다!

 

 

돈부리 메뉴관련 페이지입니다.

 

 

면과 까스, 튀김, 샐러드 메뉴페이지입니다.

 

여름철만 다가오면 일식요리가 생각이 나는데요 아무래도 상큼함과 시원한 냉요리들이 많아 자주 찾게 되는거 같네요 처음으로 방문한 명동 엠플라자 야끼반자이에서도 시원한 냉모밀과 필라델피아롤로 맛있는 저녁을 먹고 돌아왔습니다!

 

 

주소 : 서울 중구 명동8길 27 엠플라자 5층

전화번호 : 02-727-3355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