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AK플라자 라롬드뺑 순우리쌀 메이플 쉬폰케익!

먹는행복

부모님 생신을 한날 하기로해서 좋아하시는 화이트 쉬폰케익을 구입하러 서현 AK플라자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으로 찾아보다 원하는 화이트 쉬폰케익이 없어서 무작정 가보기로하고 둘러보다가 라롬드뺑 베이커리를 둘러보다 순우리쌀을 이용한 쌀 쉬폰케익을 발견해서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라롬드뺑은 AK플라자 지하1층 코너에 위치해 있습니다. 구입전에 매장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사진에 보이는 카운터 옆 유리로 되어있는 곳에 케익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순우리쌀 메이플 쉬폰케익(24,000원) 작은사이즈를 구입해서 포장해온 모습입니다. 예쁜박스에 운반이 쉽도록 커다란 라롬드뺑 로고가 담긴 비닐쇼핑백에 담겨 있습니다!

 

 

 

 

 

케이크의 느낌있는 디자인의 포장박스 모습입니다. 깔끔한 민트색상의 종이봉투에는 초와 컷팅칼이 담겨 있습니다.

 

 

포장박스를 어떻게 열지 조금 헤매다가 뚜껑부분을 열어보니 위의 이미지와 같이 손쉽게 오픈해서 케익을 꺼낼수 있게 되어있네요!

 

 

드디어 구입한 '순우리쌀 메이플 쉬폰 케익'의 모습입니다. 순수한 화이트크림과 쌀튀김으로 장식하고 메이플시럽이 담긴 통으로 데코되어 있습니다!

 

 

 

 

 

메이플 쉬폰케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순우리쌀 케익인만큼 쌀튀김으로 장식된 부분을 보실수 있습니다. 처음 볼때는 땅콩가루인가 했네요! 그리고 큰사이즈 한개 작은사이즈 한개로 메이플시럽이 담긴 시럽통을 뽑으면 스포이드처럼 가는 관으로 되어있어 힘조절에따라 양을 조절해서 뿌리도록 되어있습니다.

 

 

쉬폰케익의 측면 먹음직스런 생크림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아래쪽으로도 쌀튀김이 사사삭 데코가 되어있습니다. 손가락으로 푹 찍어서 먹고싶어지네요!

 

 

생일축하와 초를 끄고 컷팅후 할머니께는 메이플시럽을 빼서 드리고 한쪽으로는 메이플시럽을 듬뿍 뿌려 보았습니다! 달달한걸 좋아하시는 분은 시작부터 듬뿍 뿌려서 드시면 좋으실꺼 같네요!

 

 

컷팅후 빵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순우릴쌀로 만들어진 빵과 생크림으로만 이루어져 있어 굉장히 깔끔한 케익의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달달함도 강하지 않아서 어르신들도 모두 만족하고 드셨습니다!

 

라롬드뺑에서는 이번에 처음으로 케익을 구입해 보았는데요 일단 밀이아닌 우리쌀을 이용했다는 점이 좋았구요 부드러운 식감과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알맞은 당도와 깔끔함으로 가족모두 즐길수 있어  참 좋았습니다!

 

 

위치: 서현동 AK플라자 지하1층

전화번호 : 031-705-0216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