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 AK플라자 코코로벤또 일식벤또 점심!

먹는행복

아내와 점심을 먹으러 서현 Ak플라자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뭘먹을까 둘러보다 지하 식당가에서 간단히 먹기로 하고 메뉴를 둘러보다 오래간만에 일식벤또를 보고 급 이전 정자동 쿠마벤또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떠올라서 이거다 싶어서 바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조금 늦은 점심 2시 방문이라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깔끔한 폰트로 되어있는 코코로벤또 간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서현 AK플라자 지하1층 공차 오른편으로 위치해 있는 코너의 모습입니다. 바같이 되어있는 좌석에서 식사하셔도 되시구요! 안쪽으로 있는 푸드코트 테이블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주문을 하고 앉아서 기다리는 동안  담아본 모형 벤또메뉴의 모습입니다. 아기자기한 캐릭터용품과 같이 전시되어 있어 기다리는 동안 보는 즐거움이 있네요!

 

 

 

 

 

드디어 주문한 메뉴 도리벤또(치킨)[9,500원]과 히야시소바(냉모밀)[8,000원] 메뉴가 나왔습니다. 사진 비쥬얼로도 다시금 먹고싶어지네요!

 

 

히야시소바(냉모밀) 사이드로 나온 일본식 밑반찬, 미니고로케, 김밥 그리고 냉모밀에 들어가는 무즙과 와사비의 모습입니다!

 

 

도리벤또 사이드로 나온 일본장국 미소된장의 모습입니다. 따끈따끈하니 먹기전 국물로 속을 달래주니 좋으네요!

 

 

 

 

 

도리벤또의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다양한 밑반찬에 달콤한 치킨요리와 미니김밥, 주먹밥, 계란말이등 다양한 먹거리가 담겨있는 모습입니다!

 

 

치킨요리의 속을 보여드리기위해 한입베어물고 안에 두툼한 닭고기살을 담아 보았습니다. 소스가 달콤한 데리야끼 소스로 감칠맛나니 밥과 함께 먹으면 맛있습니다!

 

 

일식벤또 나무그릇 밑에 사포시 깔린 밥을 담아 보았습니다. 처음벤또를 접했을때는 양이 적어 보였지만 식사완료후 배부른 빵빵한 배를 발견하게 되었네요!

 

 

두번째 보여드릴 코코로 벤또의 여름별비 메뉴 시원한 히야시소바 냉모밀의 모습입니다. 얼음이 동동 들어가 있어 보기만 해도 시원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위에 보여드린 밑반찬과 같이있던 무즙과 와사비를 다 넣고 잘 섞어준뒤에 면발을 담아 보았습니다. 쫀득한 면과 시원한 모밀국물이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오늘같이 더운 오후에 정말 딱 좋은 메뉴였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큰이미지로 확인 가능합니다.

가격과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정말 다양한 종류의 일식벤또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오늘 주문한 무더운 여름 한정메뉴 냉모밀 별도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오래간만에 일식벤또와 냉모밀 점심에 잘 선택한 메뉴인거 같네요! 든든하고 맛있는 점심식사였습니다! 일본식 스타일의 도시락 종류를 좋아하시거나 냉모밀이 생각나실때 방문하시면 딱 좋을꺼 같네요!

 

 

주소 :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3번지 AK플라자 지하1층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