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베리팜 복분자원액 구입!

쇼핑행복

여름 무더위도 점점 다가오고 아내의 권유로 구입하게된 복분자원액 요몇일 아내가 열심히 알아보더니 주문하였습니다! 익히 방송이든 주변인이든 복분자가 기력회복엔 최고라는 소리를 많이 들어서 비타민 먹는다는 생각으로 먹어봐야겠네요! 먹기전 우선 베리팜 복분자원액 포장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가격은 500원 할인받아서 49,5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복분자 효능 간단정리!

피로회복, 노화방지, 시력회복, 호르몬분비증진, 피부보호, 정혈작용(피를맑게해줌), 불임, 신기작용, 갱년기예방등 다방면의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복분자 원액 복용방법!

원액 드시는데 문제 없으시면 원액으로 드셔도 되며 혹시 원액이 너무 진하거나 입에 않맞으신 경우에는 꿀, 설탕, 요플래, 우유와 같이 드시거나 물로 희석해서 드셔도 된다고 합니다.

 

 

포장을 풀기 전 고창베리팜 복분자원액의 일러스트와 베리팜 붓글씨 캘리그라피가 담긴 포장박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1L짜리 2병 구성입니다!

 

 

 

 

 

베리팜 포장박스 측면에 담긴 오디사진과 오디에 관한 설명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다른 측면으로는 복분자 열매 사진과 복분자의 유래가 적혀있습니다. 복분자의 뜻이 뒤집을 '복' 요강 '분' 아들 '자'로 불리게된 옛이야기가 재미있네요!

 

 

포장박스에서 모두 꺼내서 담아본 제품구성입니다! 복분자원액 2병 이외에도 여러가지 샘플과 홍보용 팜플렛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내용물을 하나하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일 중요한 메인 복분자 원액 1L짜리 두병의 모습입니다!

 

 

두번째 복분자즙 90ml짜리 시음용 한팩의 모습입니다!

 

 

그 다음으로 오디즙 시음용 한팩도 들어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쑥차까지 들어있네요! 건강을 위해 주신거 모두 시음해 봐야겠네요!

 

 

고창 복분자에 대한 설명과 사진들이 담겨있는 팜플렛의 모습입니다!  관련 제품들과 재배되는 농작물이 담겨있네요! 100% 국산 복분자라고 되어있네요!

 

 

뒷면으로는 베리팜에 관한 소개와 다양한 유래와 농장 사진들이 담겨 있습니다!

 

 

일단 개봉을 했으니 시식은 해봐야겠죠? 복분자즙부터 컵에 따라서 먹어보았습니다. 달달하게 포도? 체리?주스와 유사하게 먹기에 문안하게 먹을수 있는 맛이었습니다!

 

 

복분자원액의 모습입니다. 하루에 아침저녁 소주잔 1잔으로 먹으라고 되어있었는데요! 집에 소주잔이 없어서 일단 작은 그릇에 준비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복분자즙보다 원액이라 그런지 더욱 달고 맛이있네요! 거의 포도쥬스급이라고 생각되어지네요! 처음 먹어보는 복분자 원액! 이번 여름 잘 챙겨먹고 무더위를 잘 보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