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맛집 야탑에 위치한 설렁탕 전문점 감미옥!

먹는행복

더운날씨 정말 오래간만에 생각이나서 방문하게된 설렁탕 전문점 '감미옥' 입니다. 분당에서는 안가보신 분들이 없을정도로 이미 오랜시간동안 설렁탕으로 사랑받고 있는 유명한 맛집입니다. 오래간만에 방문에도 여전히 설렁탕의 맛은 변함없이 맛있었습니다!

 

 

도착해서 주차하고 들어가기전 담아본 감미옥 입구의 모습입니다! 커다란 태극기와함께 나무목판에 감미옥이라는 글씨가 크게 적혀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들어가기전 주차후 외관부터 담아봤습니다. 야탑쪽으로 가시다보면 쉽게 발견하실수 있습니다. 감미옥에서는 설렁탕과 수육은 필수 메뉴입니다.

 

 

감미옥 식당 내부의 모습입니다. 들어서자마자 예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없이 구수한 설렁탕 냄세가 식욕을 부르네요!

 

 

감미옥 식당 내부는 반반으로 나누어저서 식탁과 신발을 벋고 들어가는 방으로 되어있습니다.

 

 

 

 

 

자리를 잡은후에 감미옥 설렁탕 메뉴 중에서 '특설렁탕'을 주문하였습니다. 주문후 나온 밑반찬들의 모습입니다. 배추김치와 깍두기는 설렁탕과 환상궁합이조!

 

 

음식물 낭비를 줄이고자 딱 먹을 만큼한 소량으로 깍두기를 가위질 했습니다!

 

 

드디어 나온 감미옥의 돌솥밥과 따끈따끈한 '특설렁탕' 의 모습입니다.

 

 

설렁탕에 파와 소금으로 간을 한후에 돌솥밥을 말아서 김치와 함께 먹는 설렁탕의 맛이야 말로 최고라고 할수있습니다! 건강을 위해서는 밥따로 국따로 별도의 소금간 없이 김치로 간을 대신해서 먹으러고 권유를 하고있지만 오래간만에 찾은곳이라 일단 맛있게 먹고자 바로 설렁탕에 밥을 투하 하였습니다.

 

 

모두가 아시겠지만 돌솥밥의 특징은 밥을 푸고난뒤에 아래에 깔린 누룽지에 물을 부어 놓으면 식사를 하는동안 구수한 누릉지 숭늉으로 변해서 식사후에 입가심으로 먹을수있는 별미가 됩니다.

 

 

감미옥의 특설렁탕은 국내산 소머리고기를 사용한다고 적혀있네요~! 고기의 양도 많고 식감도 연해서 밥과 국수와 고기와 함께 부드럽게 드실수 있습니다. 양이 많아서 그런지 고기만 먼저 먹고있는데도 배가 불러오드라구요!

 

 

감미옥 메뉴들의 가격이 궁금하실꺼같아 한장 담아보았습니다. 설렁탕과 수육을 메인으로 그와 유사 관련메뉴인 우족탕, 꼬리탕, 도가니탕등 그리고 여름철 별미인 냉면도 있었네요! 저는 특설렁탕 한그릇으로 12,000원 나왔습니다.

 

여름철 무더위로인한 체력 방전으로 삼계탕 대신 새로운걸 찾다가 오래간만에 찾아간 감미옥! 설렁탕 한그릇 맛있게 먹고 남은 더위 잘 넘겨야겠네요! 나오면서 집에가지고 가려고 설렁탕 포장도 했습니다!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지도, 주소, 전화번호 첨부해드립니다.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537-7번지

전화번호 : 031-709-9448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