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미금 2001아울렛 궁채 한식당 점심식사!

먹는행복

한식이 생각나는 오후 점심을 먹기위해 미금역 2001아울렛 지하2층 식당가에 위치한 한식당 '궁채'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순두부와 뚝배기불고기를 먹으러 방문한적이 있었는데요! 음식도 깔끔하고 맛도좋고 메뉴도 다양해서 다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 지금은 다른 매장으로 바뀌었네요!

 

 

이번에는 기존에 먹었던 해물순두부와 새로운 메뉴를 주문해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음식점 내부 모습입니다. 넓은 공간에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구요 4~6인까지도 이용이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한창 점심시간이라 손님들이 많이 오셨네요!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궁채 실내에 벽쪽으로 장식되어있는 도자기 공예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드디어 주문한 점심메뉴를 전체적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주문메뉴는 해물순두부(7,000원), 석쇠갈비물냉세트(10,000원) 입니다!

 

 

 

 

 

주문한 메뉴와 같이 준비해주신 정갈한 밑반찬들의 모습입니다. 담백하니 맛이 좋으네요!

 

 

처음먹어본 궁채의 물냉면 시원하면서도 살짝 달착지근 하면서 감칠맛 나는 육수가 맛있네요! 특히 석쇠갈비구이와 함께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시원한 육수와 함께 쫄깃쫄깃한 면발을 먹기전 한젓가락 담아보았네요!

 

 

물냉면과 같이나오는 석쇠갈비! 돼지고기와 맛있는 고기양념이 맛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 주었습니다. 한식의 묘미인 담백함이 일품이네요!

 

 

석쇠갈비의 고기 두께를 보여드리기위해 한점 집어서 담아보았습니다. 이고기에 물냉면의 면발을 말아서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셋트로 판매하는 이유가 있었네요!

 

 

시원하고 담백한 고기와 냉면을 먹으면 칼칼한 국물도 생각나기 때문에 같이 주문한 '해물순두부'입니다. 궁채의 해물순두부는 이름처럼 싱싱한 해물들과 순두부가 들어있어 양도 많고 해물이 둘어가 국물이 일품인 순두부찌개 입니다!

 

 

가까이서 큰 순두부 덩어리와 새우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누구나 즐기실 수 있는 적당한 매운맛에 찌개에 들어간 각종 해산물, 야채, 순두부를 밥과 함께 비벼 드셔도 맛있습니다!

 

 

가격과 메뉴를 알고싶으신 분들을위해 메뉴판을 담아보았습니다. 찌개와 세트메뉴 페이지입니다.

 

 

이어지는 세트메뉴와 정식메뉴 페이지입니다. 냉면 이외에도 묵사발 정식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고기정식 메뉴와 부대찌개, 전골, 불고기 메뉴 페이지입니다.

 

여러모로 궁채는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좋아서 한식이 생각날때 방문하곤 하는데요! 간편하게 탕, 찌개, 불고기와 특히 밥이 생각날때 방문하기 좋은 음식점인거 같네요! 냉면도 만족했으니 무더위에는 냉면도 가끔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