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AK플라자 2층 카페드마티네 팥빙수!

먹는행복

2014년 첫 팥빙수 개시! 날도 점점 더워지고 주말에 서현 AK플라자 2층에 위치한 카페드마티네에서 팥빙수 간식을 하게 되었습니다! 주말이라 자리가 없어서 잠시 기다려서 들어갔네요! 점점 더워지는 날씨 커피보단 팥빙수를 더 찾게되는 계절이 다가오고 있네요!

 

 

먼저 백화점 2층에 보이는 카페드마티네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카운터와 테이블들의 모습입니다. 커피부터 빵, 케이크, 빙수, 각종음료등 쇼핑하다가 휴식을 즐기기에 좋은 공간입니다. 주말이라 만석이었네요!

 

 

 

 

 

반대편 쪽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팥빙수(9,000원)을 주문하고 대기번호 받고 자리가 나서 자리잡고 팥빙수가 나오길 잠시대기!

 

 

잠시후 테이블로 가져다 주신 팥빙수의 모습입니다. 큰 인절미떡 4개와 견과류 씨리얼과 우유빙수로 먹음직스럽게 생겼네요!

 

 

 

 

 

팥빙수 위의 토핑들의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위에 올려진 토핑들과 팥빙수를 먹기위해 골고루 비벼줍니다. 우유빙수라 얼음이 고와서 잘 비벼지네요!

 

 

한입 먹기위해 떡과 함께 한숟가락 담아본 모습입니다. 기본 달콤한 팥과 우유빙수의 맛에 견과류로 고소함을 더하고 씨리얼로 아삭아삭한 식감을 더해줘서 속까지 시원할 정도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직은 무더위가 아니라 먹으면서 조금 추웠지만 무더위에 먹으면 정말 땀이 쏙 들어갈 시원함이 좋았습니다. 2014년 처음으로 먹은 팥빙수 언제나 먹어도 맛이있네요!

 

 

주소 :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3번지 (분당 AK플라자 2층)

전화번호 : 031-705-0183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