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금역 2001아울렛 신기소 일식 냉모밀과 돈까스!

먹는행복

여름 냉모밀이 생각날때 주로 방문하게되는 미금역 2001 아울렛 지하2층에 위치한 신기소입니다. 시원한 냉모밀과 가쯔나베정식을 자주 이용하게 되었는데요 이번에도 여름이 다가오니 냉모밀도 먹을겸 점심 시간을 이용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 현재는 다른매장으로 바뀌었네요! 

 

 

제일먽 들어가기 직전 음식점 입구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좌측으로 메뉴판도 준비되어있고 우측으로는 모형으로 되어있는 메뉴도 볼수있게 되어 있습니다! 

 

 

입구 오른편으로 전시되어 있는 모형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네요! 개인적으로 즐겨먹는 냉모밀과 가쯔나베정식 이외에도 다양한 돈까스 메뉴와 정식류도  맛있습니다!

 

 

 

 

 

음식점 내부의 모습입니다. 4인기준 테이블이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점심시간 4~6인 기준으로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식사가 가능할꺼 같네요!

 

 

신기소 다른쪽 내부의 모습입니다 .점심시간 방문이라 손님들이 막 몰리기 시작햇네요!

 

 

드디어 주문한 메뉴 가쯔나베정식(7,000원)의 모습입니다. 정식이라 밥과 우동이 같이 나와서 든든한 식사를 하실수 있습니다!

 

 

 

 

 

가쯔나베는 자작한 국물에 계란과 파와 같이 돈까스가 함께있어서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으로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어서 자주 즐기게 되네요!

 

 

먹기전 두툼한 고기가 들어있는 신기소 가쯔나베 돈까스를 가까이서 담아보았습니다. 국물을 밥과함께 비벼 드셔도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두번째로 여름의 베스트 메뉴 신기소 냉모밀(6,000원)의 모습입니다. 시원하게 살얼름으로 덮여있는 냉모밀의 모습이 정말 맛있어 보였습니다. 언제나 변함없는 신기소 냉모밀이네요!

 

 

냉모밀에 무우 갈은것과 파와 겨자를 양에 맞게 넣으시고 비벼주시면 시원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냉모밀을 맛보실수 있습니다!

 

 

가까이서 담아본 탱글탱글한 냉모밀 면발과 야채들의 모습입니다. 눈깜짝할 사이에 한그릇 뚝딱 했네요!

 

 

마지막으로 신기소 메뉴판을 담아보았습니다. 다양한 나베메뉴와 튀김메뉴 그외 판모밀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식 돈까스와 모밀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