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살림터 살림1관,2관 둘러보기!

일상행복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둘러보기에 이어서 2탄으로 'DDP 살림터'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살림터는 생활속 용품들과 디자인이 접목된 상품들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볼거리가 많은 공간으로 DDP둘러보기와는 별도로 따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DDP살림터의 경우 1층의 살림1관 2층의 살림2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일먼저 살림1관에 들어가기전 입구에서 사진을 담아 보았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입구 오른쪽으로 있는 서점 'SIMJI'의 모습입니다. 책장이 디자인적으로 굉장히 독특한 모습을 하고 있었습니다. SIMJI는 일반 책들이 아닌 디자인관련 전문서적과 원문서적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책도보고 커피도마시고 휴식을 가질수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입구 왼쪽으로 있는 DDP 스타디움샵의 모습입니다. 이곳은 SM에서 기획한 자신들이 원하는 스타들의 이니셜과 응원메세지로 커스텀 상품을 티나 신발등을 바로 제작하여 구매할수있는 한류공간이었습니다!

 

 

SM스타마케팅과 + 의류 + 디자인의 조합으로 팬분들과 한류를 사랑하는 관광객 분들에게 인기있는 공간이 될꺼같네요!

 

 

이 공간은 넥타이와 디자인이 만나 상품으로 탄생한 넥타이샵  '당크'입니다. 정말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의 넥타이를 만나보실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곳은 충격방지 케이스로도 유명한 아이페이스(iFACE) 제품에 일러스트를 담은 제품을 전시하고 판매중인 매장입니다!

 

 

 

 

 

이곳은 다양한 디자인 소품들을 보실수 있는 '디자이너 갤러리 샵'입니다!

 

 

이 코너는 '라무통 꽃집'으로 겉으로 보았을때 커피도 즐기실수 있도록 카페와 꽃집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코너입니다. 5월이라 카네이션도 판매중이네요!

 

 

디자인소품관련 온라인 쇼핑몰로 이미 유명한 1300k의 코너도 한쪽으로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살림1관 1층을 얼추 둘러보고 2층으로 올라가는 독특한 계단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의 모습입니다!

 

 

올라가서 담아본 미로같은 통로의 모습입니다. 마치 개미집 같은 느낌도 들었습니다. 천장의 조명도 멋지게 되어있네요! 길을 따라 가면서 1층으로 보이는 매장을 담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2층에서 담아본 1층 매장들의 모습입니다! 2층에서보니 더 넓은 시각으로 1층에 코너들을 여기저기 구경할수 있네요!

 

 

초반에 소개해드린 입구쪽 매장들을 2층에서 담아보았습니다! 정말 넓은 규모로 시원시원해서 좋으네요!

 

 

넥타이 매장도 한컷 멀리서 보니 색상별로 전시해논 넥타이들의 모습이 무지개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2층 계단에서 길을 따라서 이동하시면 바로 살림터 살림2관의 입구가 나옵니다! 지금 살림2관에서는 리빙디자인갤러리가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2층 살림2관으로 들어가보니 악기와 음향장비가 디자인을 만나 새롭게 탄생한 다양한 상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피아노는 너무 멋지더군요!

 

 

주변으로는 디자이너들이 직접 만든 다양한 소품들이 전시와 판매도 되고있고 그외 디자인 연구실도 공개되어 있어서 디자인에 관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주었습니다.

 

 

여기도 중간중간 책들을 볼수있고 휴식을 취할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책장과 벤치의자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살림터을 1관, 2관 구경을 마치고 내려오면서 마치 스타워즈의 광선검을 떠올리는 광건 기둥이 있어서 담아보았습니다. 세세한 공간까지 디자인적으로 많은 신경을 쓴거 같네요!

 

디자인 용품에 관심이 많은 분이시라면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살림터는 반드시 가보셔야할 공간이라고 생각되어지네요! 정말 다양한 디자인과 접목된 생활속에 상품들을 접해보실수 있어서 많은 재미와 신선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살림터를 별도로 표시해 두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4/05/05 - [일상행복] -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출사 및 둘러보기!

2014/05/03 - [일상행복] -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타요버스 전시장 후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