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출사 및 둘러보기!

일상행복

황금연휴의 시작 주말을 이용해서 출사겸 나들이도 동대문디자인플라(DDP)를 방문하였습니다. 오픈할때 부터 가보고 싶었지만 이제서야 가보게 되었네요! 연휴고 날도좋고 DSLR들고 DDP의 외부 내부 다양한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도착하자마다 첫느낌과 생각들은 웅장하다, 신기하다, 재미있다, 어디부터 구경해야하지? 이런저런 생각을 하다가 발과 눈이 가는 곳으로 돌아다니게 되었네요!

 

 

위에 이미지는 맞은편 건물중에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전체가 보이는 장소를 찾다가 그나마 왠만한 모습을 볼수있는 장소에서 담아본 DDP의 모습입니다. 정말 거대한 UFO가 연상되네요!

 

 

렌즈가 광각도 아니고 눈치도 조금 보이고 해서 DDP의 모습을 둘로 나눠서 담아보았습니다! 이 부분은 꼬리? 부분의 모습입니다. 건물 이름이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인 만큼 다양한 디자인과 패션관련 전시 및 쇼핑과 먹거리등 정말 다양한 볼거리가 입점되어 있습니다!

 

 

 

 

 

자 드디어 DDP 둘러보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DDP는 동대문역사문화공원(2호선,4호선,5호선) 지하철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 지하철 내리자마자 1번 출구로 나가시면 바로 DDP가 시작됩니다!

 

 

지하철 출구로 나와서 한쪽으로 배치되어있는 안내지도를 보시고 여러가지 위치정보를 알아두면 구경하기가 편리합니다!

 

 

 

 

 

나가자 마자 담아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의 모습입니다. 사진으로 담아보니 정말 UFO가 착륙한 모습과 흡사하네요! 2층으로 이어지는 다리들도 있어서 살짝 미로같은 신비로운 느낌이었습니다!

 

 

주말 행사로 풋살경기가 진행중이었습니다. 중계도하고 경기중인 팀로고가 여기저기 크게 붙어있었습니다!

 

 

풋살경기 이벤트 홍보를위한 나름 포토존?같은 경기팀 로고가 담긴 벽이 세워져 있습니다.

 

 

걸어가다가 계단과 주변으로 기하학적인 모양이 DDP 건물이 신비로워 담아본 DDP의 다른쪽의 모습입니다.

 

 

위 이미지에서 보여드린 다리 아래의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2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지금 보시는 다리 또는 위의 이미지의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가시면서 1층과 2층을 구경하시면 됩니다!

 

 

밀리오레가 슬슬 보이기 시작하고 독특하게 구성되어있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의 다른쪽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주말이고 각종 전시와 행사도 많고 동대문이란 명소답게 많은 분들이 나들이를 나오셨네요!

 

 

길을 걸어가다 담아본 전시중인 아트토이컬쳐 광고판의 모습입니다. 어린이날 까지 전시를 하니 늦은시간이라도 아이들과 구경가보시면 재미있을꺼 같네요!

 

 

전시장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한 마음에 아트토이컬쳐 전시장으로 발걸음을 이동하면서 담아본 전시장 입구의 모습입니다! A1에서 전시하고 있네요!

 

 

전시장 입구에 전시되어 있는 독특한 조형물들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다른쪽에 있는 아트토이컬쳐 풍선인형을 담아보았습니다. 아이들에게 포토존으로 인기가 좋으네요!

 

 

또 다른면에 있는 곰돌이 대형 풍선인형도 담아보았습니다.

 

 

전시장의 모습입니다. 티켓파는곳과 전체적인 화이트로 깔끔한 인테리어로 되어있었습니다.

 

 

전시장쪽에서 담아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의 또다른 방향의 모습입니다!

 

 

다음으로 찾아간 장소는 디자인장터 다양한 먹거리와 쇼핑을 즐길수 있는 공간입니다.

 

 

DDP 디자인장터 내부의 모습입니다. 비율적으로 먹거리가 많이 입점되어 있어서 구경하시다 출출하실때 간식이나 커피한잔하러 오시면 좋으실꺼 같네요!

 

 

다음으로 간곳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M1 배움터의 모습입니다. 이공간에서도 여러가지 전시가 진행중이었습니다!

 

 

DDP 배움터 내부도 역시나 우주선안의 모습처럼 화이트로 사이버틱하면서 깔끔한 모습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었습니다! 이날은 전시구경을 목적으로 방문한건 아니어서 DDP만 열심히 돌아다니다가 돌아왔네요! 추후에 관심있는 전시가 있으면 한번더 구경하러 와야겠네요!

 

 

반정도 둘러보고 다리아래 길을 통해서 2층으로 이동하기 직전에 담아본 DDP 다리및 모습입니다!

 

 

길을 가다가 저 건물사이의 구멍뚤린 기하학적인 모양을 많은 분들이 사진을 담고 있어서 저도한번 담아보았습니다. 보면 볼수록 정말 신비롭고 멋진 건축물이란 생각이들었네요!

 

 

2층으로 올라와서  담아본 측면의 모습입니다. 2층에는 동댕문역사공원과 연결되어 있어서 바로 넘어가셔서 공원산책 하시기에도 좋게 되어있습니다!

 

 

돌아서 밀리오레 두타등 의류쇼핑타운 맞은편의 DDP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 구경하신후 밀리오레나 두타등으로 넘어가셔서 쇼핑하시면 딱 좋은 데이트 코스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건물 안에 위치한 안내데스크의 모습입니다. 위로 좁아지는 높은천장에 데스크의 디자인도 굉장히 독특한 모습이네요!

 

 

이곳도 많은 분들이 사진촬영하시는 장소입니다. 아까 구명이뚤린 사진의 반대편 입니다!

 

 

이곳도 2층으로 올라가시는 길입니다. 사진에 보이시는 다리의 왼쪽 방향으로 가셔도 되구요 이쪽길을 이용하시면 바로 밀리오레 맞은편이 나옵니다!

 

처음가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의 모습은 방송에서 본것보다 더 웅장하고 신비로운 건축물의 모습이었습니다! 내부의 모습의경우 코엑스가 많이 생각이 났네요! 처음 방문이라 뭐가뭔지 두서없이 구경하고 돌아왔는데요 다음번에 갈때는 보고싶은 전시정보를 잘 습득해서 표도 미리예매하고 좀 더 자세하게 재미잇게 둘러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모로 서울에 새로운 볼거리가 생겼다는게 정말 기쁘네요! DDP란 이름처럼 동대문에 디자이느 패션 문화의 공간으로 오래도록 사랑받는 명소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주소 : 서울 중구 을지로 281

전화번호 : 02-2266-7077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4/05/06 - [일상행복] -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살림터 살림1관,2관 둘러보기!

2014/05/03 - [일상행복] -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타요버스 전시장 후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