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라보바 X 카누 아포가토 만들어서 먹어보자!

먹는행복

식사후 냉장고 냉동실에 남아있는 부라보바 아이스크림잉 눈에 들어오면서 순간 입가심로 커피를 먹을까 이걸 먹을까 고민하다 둘다 먹고 싶은 마음에 떠오른 메뉴 아포가토! 간편하게 카누를 이용하면 가능할꺼 같아 만들어보게 되었구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필요한 준비물과 만드는 과정 그리고 맛까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아포가토 만들기


※ 아포가토 만들기 준비물

1. 부라보바 1개

2. 카누 1포

3. 생수 30ml

4. 담을 그릇 

5. 티스푼


★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게 맞게 만들었습니다!

★ 진한 커피를 선호하시면 카누 2포!





※ 만드는 과정

부라보바 아포카토


1. 먼저 그릇을 준비해 부라보바 아이스크림 포장을 제거해 담아주세요!



2. 아이스크림 부분을 잡고 막대기를 돌려서 제거한 다음 나름 보기좋게 셋팅해줍니다!






3. 이어서 생수 30ml를 준비해주세요! (카누는 찬물, 미지근한물 모두 가능합니다!)



4. 생수에 카누 1포를 모두 넣어줍니다!



5. 티스푼으로 잘 녹여서 커피샷 1개를 만들어주세요! (에스프레소 원샷 개념)


카누 아포가토


6. 준비한 커피샷을 셋팅해 놓은 아이스크림 위로 부어주면 끝!


아포가토


7. 짜잔! 완성된 부라보바 X 카누 아포가토의 모습입니다! 별다른 꾸밈은 없지만 나름 그럴싸한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 맛


마지막은 맛보기로 잘 섞어서 먹어보았구요! 맛을 설명드리면 아포가토 특유의 커피의 쌉싸름한 고소함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달콤한 향과 맛의 조화에서 나오는 달콤고소를 메인으로 은은하게 느껴지는 쌉싸름한 매력이 커피숍에서 먹어본 그맛 부럽지 않게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시원한 디저트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끝으로 해당메뉴는 저와 같이 아이스크림과 커피 두가지를 동시에 충족하고 싶을때 한번쯤 만들어 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 관련글 목록 ▼

2020/08/19 - [먹는행복] - 카누 제티 조합 아이스 카페모카 만들기! (feat. 쉽고간단)

2020/08/12 - [먹는행복] - 카누로 아이스 두유라떼 만들기! (feat. 달콤버전)

2020/06/03 - [먹는행복] - 더치커피 콜드브루 원액으로 아이스 연유라떼 만들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