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슈즈 잉글레사 일라스티코 6623 향기나는 스니커즈 구입!

쇼핑행복

아내가 선물받아온 빅토리아슈즈 집에오니 달달한 향기가 나길래 방향제를 사왔나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신발에서 나는 향기였네요! 스페인에서 건너온 신발인데 요즘 인기가 상당히 좋은가 보네요! 남성,여성,아기들까지 다양한 색상으로 가족운동화로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가볍고 편한 신발일뿐 아니라 특유의 향기는 몇번 세탁을 한후에도 계속 지속이 된다고 합니다!

 

 

제일먼저 빅토리아 로고가 담긴 쇼핑백을 담아보았습니다! 구입장소는 신세계 죽전점입니다!

 

 

쇼핑백에서 꺼낸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로고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빅토리아 슈즈에서 구입한 모델은 잉글레사 일라스티코 6623 투르케사 입니다. 박스안의 내용물을 나열해봤습니다. 신발, 깔창, 세탁/수선가이드, 설명서가 담겨져 있습니다!

 

 

6623모델을 가까이서 담아보았습니다. 빈티지스러운 천에 하얀색 고무로 밑부분이 이루어져 있습니다!

 

 

 

 

 

빅토리아슈즈를 구입하시면 위의 이미지와 같이 잘라서 사용할수있는 깔창을 넣어줍니다! 이깔창의 경우 신발이 조금 크다고 생각되거나 또는 좀더 큐션감있는 착용감을 원하시는 분들은 사이즈에 맞게 잘라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신발 안쪽으로 담긴 빈티지 스러운 느낌의 로고가 담긴 그래픽디자인의 모습입니다!

 

 

밴드 부분을 가까이서 담아보았습니다! 신발끈은 제공되지 않으며 모양으로 되어있습니다. 그 안쪽으로 빅토리아슈즈만의 특튼한 밴드로 제작되었습니다!

 

 

신발 밑창이 궁금하실꺼 같아 담아보았습니다! 오돌도롤하게 거칠게 되어있어 미끄럼에서는 큰문제가 없을꺼 같네요!

 

 

신발 뒷쪽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뒤쪽으로도 로고가 이쁘게 담겨져 있네요!

 

 

신발 특징이 적힌 카드를 담아보았습니다. 1. 무독성 소재 / 2. 인권에 대한 존중 / 3. 재활용이 가능한 신발 / 4. 쳔연고무 밑창 / 5. 100% 천연섬유 5가지의 자연친화적인 특징으로 제작된 신발입니다!

 

 

마지막으로 수선과 세탁에 관한 내용이 담긴 카드의 모습입니다.

 

아내의 오늘 신어본 소감은 일단 편하고 가볍고 청바지와 매치가 잘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옆에서 느낀거는 이신발 구입하셔서 신발장에 넣어두시면 별도의 방향제가 필요 없을꺼같네요! 향기가 달달하니 좋으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