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씨리얼 풀무원 뮤즐리 구입 및 맛보기!

먹는행복

개인적으로 저녁 간식을 너무 즐기는 사람으로써 이번에 큰 결심하고 간식도 끊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될수있도록 식단을 바꿔보기로 하였습니다. 그중에도 저녁간식은 오래된 습관이기도 해서 당장 끊기는 어려운 부분이라 다이어트 씨리얼을 이용해서 차차 줄여가 보기로 결심하고 집근처 홈플러스에 방문하게 되었네요! 기존에 먹던걸 살까 하다가 이것저것 둘러보다 요즘 뮤즐리 씨리얼을 많이 구입한다는 이야기도 들었고 또 마침 세일중이라 구입해서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구입시 100% 국내산 곡물이란 문구가 눈에 바로 들어왓네요!

 

 

풀무원 뮤즐리 칼로리 정보!

총 430g (1,575Kcal) 권장량은 1회 30g 약 110kal로 14~15회 정도로 먹도록 표기되어 있습니다. / 기타정보 : 탄수화물 25g, 당류 3g, 단백질 2g, 지방 1.1g, 포화지방 0g,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g, 나트륨 45mg

 

 

 

 

 

뮤즐리 씨리얼 포장 우측측면에는 뮤즐리 씨리얼 구성물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입맥(보리), 현미, 백미, 보리, 동결건조과일로 구성되어 있다고 적혀있네요!

 

 

좌측 측면에는 뮤즐리의 약속이라는 여러가지 장점들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포장 뒷면으로는 씨리얼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박스 포장을 열고 내용물을 꺼내 보았습니다. 보관이 쉽도록 큰 봉지포장으로 들어있네요!

 

 

가위로 상단부를 자르고 안에있는 내용물을 담아보았습니다. 누룽지? 강정?의 느낌과 분홍색 건조과일이 인상적이네요!

 

 

맛을 보기위해 밥공기에 담아본 뮤즐리 씨리얼의 모습입니다. 비쥬얼은 누룽지와 조리퐁과자를 합쳐놓은 모습이네요!

 

 

먹기위해 우유를 넣고 잠시 시간을 두고 불렸습니다. (두유를 이용하셔도 맛있습니다.) 그냥 생으로 먹어본 결과 식감은 조금 딱딱한 감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부드러운 식감을 선호해서 일정시간 우유에 불려두었네요!

 

 

드디어 시식을위해 한스푼 담아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뮤즐리 씨리얼의 맛은 올리고당으로 적절한 달달함과 현미와 보리등의 고소함에 물에 끓인 누릉지를 먹을때와 유사한 식감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인 맛은  고소함이 가득하네요! 밤에 배고플때 소량으로 먹으면 참 좋을꺼 같네요!

 

다이어트도 중요하지만 가장 큰 목표는 저녁 간식을 줄이는건데요! 다이어트 씨리얼이 저녁시간을 잘 버텨 주었으면 좋겠네요!부디 간식 줄이기 성공을 위해!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노력해봐야 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