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금역 츄이팩토리 엠코헤리츠점 구입 및 맛보기!

먹는행복

분당 미금역 에코헤리츠 오피스텔 건물에 새롭게 입점한 츄이팩토리를 방문하였습니다. 오픈기념으로 4월한달간 츄이팩토리 베이커리 메뉴를 천원에 판매한다고 하네요! 새로운 디저트라 보기에 맛있어보여서 식사후 디저트로 포장 구입을 하러 방문하였습니다!



들어가기전 츄이팩토리 매장 외관의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반사되어 잘 않보이실텐데요! 들어가기전 진열되어 있는 츄이팩토리 퍼프(PUFF)라 불리우는 슈크림 베이커리 빵메뉴들과 선물용 포장박스 제일 아래에는 츄이팩토리의 메인음료인 레몬에이드에 들어가는 레몬들이 점시되어 있습니다!






입구 옆으로는 슈이팩토리 슈크림빵 메뉴와 음료들의 광고판이 놓여있었습니다.



미금역 츄이팩토리 내부의 모습도 담아보았습니다. 원목과 벽돌벽으로 깔끔하게 인테리어된 모습입니다. 커피한잔하기도 좋은 장소인거같네요!






깔끔하게 진열된 주문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위쪽으로는 음료메뉴가 안내되어 있으며 진열장에는 맛있게 보이는 슈프림빵 퍼프를 볼수 있습니다!



츄이팩토리는 총 2층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포장방문이라 2층으로 가보지는 못했지만 왠지 차한잔 마시면서 이야기하기에는 2층공간이 더 좋을꺼같은 느낌이 들었네요!



디저트 메뉴 슈크림빵 퍼프 메뉴들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종류가 많아서 무엇을 먹을지 고민을 하다가 시작은 제가 즐겨먹는 맛으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구입은 총4개 초코진주크런치 츄이크림퍼프 2개와 스트로베리드림 츄이크림퍼프 2개 총4개를 구입하였습니다!



퍼프 4개의 가격은 4,000원!! 4월 한달 오픈행사라 개당 천원에 구입하였습니다. 행사기간 지나면 퍼프 개당 1,800원정도 생가하시면 될꺼 같네요!



첫번째로 맛본 스트로베리드림 퍼프의 모습입니다. 츄이팩토리 특유의 쫄깃쫄깃한 빵위에 딸기잼이 듬뿍 올라가 있습니다.



한입 먹고 담아본 스트로베리드림 퍼프의 속의 모습입니다. 빵의 식감은 쫀뜩쫀득한 겉의 빵과 속으로는 부드러운 빵이 조화를 이루고 슈크림으로 달달함과 부드러움을 더하고 마무리로 겉에있는 딸기의 상큼함의 조화가 매력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저희가 먹어오던 슈크림과는 확연히 다른 특별함이 있네요!



두번째로 먹어본 초코크런치진주 퍼프의 모습입니다. 딸기에 이어서 제가 좋아하는 초코! 스트로베리와 동일한 빵위에 초코와 크런치로 토핑을 다르게한 모습입니다!



초코크런치진주 퍼프를 한입 먹고 담아본 속의 모습입니다. 스트로베리와 같은 크림이 들어있을꺼라도 생각했지만 초코퍼프인 만큼 크림도 초코슈크림으로 맛을 조화를 이루었네요! 달달한 초코토핑과 초코슈프림 그리고 쫄깃한 빵의 조화로 달달함이 일품입니다.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릴꺼 같네요! 둘다 완전 다른 스타일의 맛있는 맛인데요... 개인적인 입맛으로 한표를 준다면 저는 이 초코크런치진주 퍼프에 한표입니다!


미금역 츄이팩토리 퍼프(슈크림빵)은 종류가 많아 아직 어떤맛이 베스트라고 말할수는 없지만 하나하나 새로운 메뉴로 먹어보면서 디저트를 즐겨야겠네요! 디저트도 항상 동일한 메뉴일때가 많은데 무언가 새로운 메뉴가 생겨서 기쁘네요! 다음번에는 커피와 츄이크림퍼프를 함께 즐기러 방문해야 겠네요!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151 엠코헤리츠 오피스텔 1층

전화번호 : 031-724-1339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