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 스파라스파 패밀리스파 수영장 이용기!

여행행복/국내

어제 정리한 리조트에서의 저녁식사 및 야경구경에 이어서 순서는 바뀌었지만 이번에는 첫쨰날 오후 일정이었던 곤지암리조트 안에서 스파와 수영장을 즐길수 있는 스파라스파에서의 물놀이 시간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숙소 출발부터 도착후 안에 어떤 시설이 있는지 구석구석 촬영한 사진들과 함께 중간중간 이용에 관련된 정보들도 추가해서 궁금하신 분들에게는 참고가 될 수 있도록 포스팅을 진행해 보겠습니다!

 


먼저 숙소건물(L빌리지)에서 수영복 및 물놀이 도구를 챙겨서 1층 로비로 내려와서 입구 왼편에 있는 길을 따라 출발하였습니다! 수영장 위치는 이전 포스팅에 나왔던 시계탑광장보다 조금 더 가까운 거리로 마찬가지로 걸어서 5분도 안걸려서 도착했네요!



건물 밖으로 나가면 위에 사진과 같은 지붕으로 비오는날엔 우산이 더운날에는 그늘을 만들어주는 예쁜길이 이어지고 따라서 걸어가다보면 끝쪽에 스파라스파가 위치해 있습니다! 


곤지암리조트 스파


해당장소에 도착 건물안으로 들어가 내부의 모습을 촬영한 사진으로 벽에 WELLNESS SPA란 문구와 함께 대기 또는 휴식을 위한 편안한 쇼파와 함께 아늑한 분위기가 제공되었네요!



반대편에 있는 카운터의 모습으로 여기서 온라인으로 미리 구입한 번호로 티켓을 교환후 입장하였습니다! 여기서 잠시! 방문시즌 기준으로 스파라스파 이용에 관한 정보를 따로 정리해서 살펴보겠습니다!





※ 곤지암리조트 스파라스파 이용정보!

1. 주소 : 경기 광주시 도척면 도척윗로 278

2. 전화번호 : 031-8026-5600

3. 이용시간

▶ 월요일 오전11시~ 저녁8시

(최종입장 6시반 / 수영장 마감 : 7시반)

▶ 화~일요일 오전9시 ~ 저녁9시

(최종입장 7시반 / 수영장 마감 8시반)

4. 이용가격 : 대인 39,200원 / 소인 30,400원

★ 36개월 미만 무료!


※ 방문했던 8월중순 기준 정보이구요! 시즌별로 이용시간 및 가격은 차이가 있으니 방문시기에 맞춰 확인하셔야 합니다! 참고로 티켓가격은 20%할인된 가격으로 온라인을 통해 구입할수 있었고 지금 4월기준에서는 15% 할인가로 주중에는 2만원초반 주말은 2만원후반으로 이용이 가능한걸 검색으로 확인해 보았구요! 초성수기때에는 이 금액보다 더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아이를 태우고 간 유모차는 티켓팅하면서 카운터에서 받은 자전거자물쇠를 가지고 밖에 있는 유모차 거치대에 잠궈서 보관하였습니다!



패밀리스파 락커로 입장해서 신발보관 및 수영복을 갈아 입었습니다!



물놀이 준비를 완료하고 나와서는 가장먼저 튜브 바람 넣는곳 뺴는곳 코너가 보여서 챙겨온 튜브에 바람을 모두 넣고 이동하였네요!



손목에 착용한 입장밴드와 락커키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드디어 수영장으로 입장하면 시작은 실내풀장이 나오구요! 사진에서와 같이 신장 130cm 미만의 아이들은 의무착용으로 구명조끼 대여가 무료로 제공되었습니다!


곤지암 스파라스파


실내스파의 모습으로 크게 한개로 섹션이 나눠져 있었구요! 따뜻한 온수풀로 수심은 어른들용으로 어린아이들이 즐기기에는 깊어서 안고 들어갔네요!





※ 참고로 곤지암리조트 스파라스파 복장에 관해 설명드리면 수영복, 레쉬가드 가능하구요! 수영모는 필수착용으로 야구모자까지 가능했고 그외 후드티, 썬캡, 두건등은 착용불가능 하다고 하구요! 물놀이 도구중에서는 오리발 및 대형튜부(지름 90cm) 이상은 사용이 제한된다고 안내되어 있었습니다!


온수풀


스파풀장 중간으로는 강한 수압을 이용한 물 마사지를 즐길수 있는 공간도 제공되었네요!



실내풀장 주변으로는 독특한 두곳의 휴식공간으로 그중에 하나인 사하라 입구의 모습입니다!



입구 다른쪽으로는 사하라에 대한 설명으로 은은한 조명아래 따뜻하게 휴식을 취할수 있는 휴게공간으로 사우나와 비슷하다는걸 알 수 있었네요!



안으로 들어가면 자갈들 위로 비치의자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뜨겁지는 않은 따뜻한 온도와 함께 누워서 휴식을 취할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두번째는 헤이(HAY)라는 곳으로 마찬가지로 입구의 모습부터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해당공간 설명이 담겨 있는 안내판을 촬영해 보았구요! 이곳은 은은한 조명 아래 휴식을 취할수 있는 공간으로 적혀 있었네요!



안으로 들어가보면 사하라는 따뜻한 느낌의 주황색 조명이 었다면 헤이(HAY)는 시원하고 산뜻한 느낌의 초록색 조명으로 선선하게 휴식을 즐길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실내를 돌아보고 밖으로 나와서 실외풀장의 첫모습을 촬영해 보았구요! 빌리지 건물 뒤로 나무들에 둘러쌓여 있는 예쁜조경과 함께 자연친화적인 모습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스파라스파 스파카페


반대편으로는 스파카페(SPA CAFE) 코너로 음료 및 간식을 즐길수 있었구요! 결제는 선불충전, 신용카드, 방번호 3가지로 이용할수 있었습니다!


스파카페메뉴


스파카페(SPA CAFE) 메뉴판을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간단한 음식들과 스낵 그리고 커피, 음료, 아이스크림등의 먹거리가 제공되었고 거기에 추가로 수영모자, 비치타올 ,방수기저귀, 일반튜브, 보행기튜브도 구입이 가능했네요! 



실외로 나와서 가장먼저 만나볼수 있는 첫번째 풀장인 야외스파로 이곳은 실내에 이은 온수풀로 중간에는 거품이 보글보글 올라오고 있었네요!



여기서 부터는 따뜻한 물이 아닌 일반 수영장으로 먼저 뒤쪽에 있는 아이들이 놀기 좋은 얕은수심의 작은 원형풀장의 모습으로 여기서 아이와 함께 가장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주변으로 있는 하얀색 비치의자들은 별도 비용없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해서 휴식과 짐을 놔두기에 좋은 장소가 되주었습니다!


곤지암리조트 패밀리스파


아이와 함께 놀면서 촬영한 전체가 통유리 되어 있는 실내스파건물의 모습입니다!



이번에는 위에서 보여드린 건물기준으로 왼편에 있는 미끄럼틀을 타고 물놀이는 즐길수 있는 사각형 모양의 수영장입니다! 


곤지암리조트 수영장


더 안쪽으로는 길죽한 직사각형 모양의 가장넓은 수영장도 있어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수영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왕복으로 와따가따 하면서 즐기기 좋은 풀장인거 같네요!



오른편으로는 수영전 몸을 헹굴 수 있는 야외 샤워부스도 있어서 한컷 담아 보았네요!



한참을 놀다보니 미끄럼틀이 바람이 빠져있어서 촬영한 사진으로 왜그런가 했더니 정답은 안내판에 적혀 있었고 해당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안내판의 내용을 가까이서 촬영한 사진으로 적혀있는 내용은 에어바운스(미끄럼트) 운영시간으로 11시~12시와 오후1시~4시50분까지로 시간이 다되서 정리가 되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이거에 맞춰서 어느덧 물놀이 한지 금방 2시간정도가 지났구요! 아이들도 슬슬 피곤해 해서 마무리하고 튜브 바람빼고 샤워하고 옷갈아 입고 숙소로 돌아오면서 스파라스파에서의 일정은 마무리 되었습니다! 끝으로 처음 이용해본 소감을 간략하게 적어보면 아이들과 물놀이 하기에 적당한 규모와 편리한 시설들로 이용에 있어서 전혀 불편함 없이 잘되어 있다는게 장점이라 생각되구요! 연령대에 맞게 스파 또는 수영장을 모두 즐길수 있어서 할아버지 할머니 포함 대가족 단위의 여행장소로도 좋을꺼 같네요! 남은 둘째날의 일정은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9/04/23 - [일상행복] - 곤지암리조트 BBQ 프리미엄 카페 치킨타임 및 아경산책!

2019/04/19 - [일상행복] - 곤지암리조트 L빌리지 로얄스위트R 이용기!

2019/04/18 - [일상행복] - 이천 테르메덴 당일치기 여행 및 정보!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