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치킨 죽전점 파닭 포장 및 맛보기!

먹는행복

행복치킨의 파닭이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예전에 죽전도서관쪽 사거리에서 해피치킨을 본 기억이나서 오늘 포장으로 맛보게 되었네요! 배달서비스는 없는 치킨집이라 방문 또는 포장으로 이용이 가능했네요!



구입하러 가면서 거의다 도착했을때 길건너편에 보이는 행복치킨집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이어서 들어가기 직전에 담아본 테이트아웃과 전화번호가 간판이 눈에 들어와서 담아보았습니다. 다음번에 선주문 가능하면 예약주문하고 찾으러 와야겠네요!



아직 조금 이른 시간이라 파닭을 포장으로 바로 주문하고 테이블 잡고 치킨집 실내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실내와 실외도 있고 많은 사람들을 수용할수 있는 넓은 매장이었습니다. 사진에는 못담았지만 아이들을 위한 놀이공간도 있어 가족단위로 방문하셔도 좋을꺼 같네요!






행복치킨 안쪽으로 위치해 있는 카운터와 오픈된 주방을 담아보았습니다!



파닭 포장이 나올때까지 기다리는 동안 뻥튀기를 주셨네요! 먹으면서 스마트폰 하면서 나오기를 기다렸습니다!



자 드디어 행복치킨의 파닭을 포장해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행복치킨 로고가 담긴 포장된 모습입니다!



행복치킨의 파닭(16,000원) 구성입니다. 후라이드치킨, 파채, 치킨무, 간장소스가 들어있습니다. 원래는 큰 쟁반에 치킨과 파와 소스가 모두 셋팅되어 나오지만 포장이라서 따로따로 주셨네요!






후라이드 치킨 박스를 개봉! 먹음직 스럽게 고소한 향기를 풍기는 행복치킨 후라이드의 모습입니다!



가까이서 담아본 후라이드 치킨의 모습입니다. 바삭바삭 하면서도 부드러운 튀김!



파닭의 핵심 요소인 신선한  파채를 담아보았습니다!



그리고 치킨무와 파닭의 맛을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살짝 매콤한 간장 소스입니다!



파닭을 맛있게 먹는 방법은 큰그릇을 준비하신다음 그림과 같이 후라이드 치킨을 깔고 그위에 파채를 올려줍니다. 그다음에 간장소스를 넣으신후 잘 섞어서 드시면 정말 맛있는 파닭을 맛보실수 있습니다!



치킨 + 파채 + 소스 최종적으로 완성된 행복치킨의 파닭을 담아보았습니다!



이제 시식을 위해 치킨과 파채를 살짝 곁들여서 한입 베어 무시면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치킨과 파와 소스의 조화가 정말 맛이있었습니다. 파랑 같이 먹어서 그런지 느끼함도 덜하고 더 많이 먹게되네요! 파닭을 여러군데 먹어보지 않아서 비교할수는 없지만 소문대로 해피치킨의 파닭은 맛이 있었습니다! 몸보신이나 감기걸렸을때 먹어도 좋을꺼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종이로된 행복치킨 메뉴가 있어서 가지고 왔습니다. 메뉴에서도 히트메뉴로 파닭이 제일위에 표시까지 되어있네요! 포장도 좋았지만 다음번에는 가족들과 같이 방문해서 치맥으로 한번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파닭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드립니다!


주소 : 용인시 수지구 죽전동 1208-2번지

(신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현암로 86)

전화번호 : 031-889-1218 (배달 불가능! 방문포장만 가능합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