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덱 핑거보드 스타터 SK8 세트 개봉기!

쇼핑행복

우연하게 유튜브에서 접한 핑거보드 손쉽게 보드를 손가락으로 즐길수 있다는 매력에 이것저것 알아보다 텍덱 핑거보드 스타터 세트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직접 보고 구매를 하고 싶었지만 판매하는 매장을 찾기가 어려워서 온라인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제일먼저 택배받고 그대로 담아본 작은사이즈의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택배 박스를 열고 보이는 텍덱 핑거보드 스타터 SK 세트의 모습입니다! 핑거보드 스타터 세트의 경우는 장애물과 보관함을 해주는 플라스틱 상자와 핑거보드 2개 바퀴를 관리할수 있는 전용 드라이버가 들어있습니다. 시작하시는 분들에게는 딱 적합합 패키지라고 생각이 드네요!

 

 

 

 

 

박스에서 꺼네서 담아본 핑거보드 세트 포장된 모습입니다! 텍덱은 국내에서는 가장 많이 보급된 핑거보드 브랜드 입니다. 핑거보드 자체가 아직 많은 유행을 타고 있지는 않아서 국내에서는 매니아 분들이 많이 즐기고 있으신거 같네요!

 

 

포장뒷면으로는 여러가지 주의 사항 및 관련 설명이 스티커로 붙어있습니다. 국내 수입처는 아카데이과학이네요! 제가 구입한거 이외에도 스타터 세트는 총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포장에서 꺼내본 보관용 플라스틱 상자와 핑거보드 2개 드라이버의 모습입니다!

 

 

 

 

 

포장을 다 제거하고 나열해본 세트의 구성입니다! 장애물겸 보관박스(1개), 드라이버(1개), 핑거보드(2개), 보드판 스티커(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텍덱 핑거보드의 모습입니다! 한개는 스티커가 부착된 완성품이고 다른하나는 플라스틱으로만 되어있는 여분의 보드입니다! 열심히 연습하다 고장나면 사용하시는 용도입니다!

 

 

플라스틱으로만 되어있는 핑거보드를 앞쪽으로 두고 담아보았습니다! 지금은 완성품만 사용하고 플라스틱은 박스안에 얌전히 모셔두고 있네요!

 

 

세트에 들어있는 초록색박스의 용도입니다! 연습용 장애물도 되지만 뒤집어서 뚜껑을 열고 안쪽으로 드라이버와 보드 2개를 보관할수 있는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주 깔끔하게 보관할수 있어서 편리하네요!

 

 

장비를 보관하고 담아본 플라스틱 장애물 박스의 모습입니다. 멋진 그래피티가 담겨 있습니다!

 

 

박스위에 핑거보드를 올려놓고 담아보았습니다. 틈틈히 기술 연마해서 여러가지 기술을 구현해봐야 겠네요!

 

국내에서는 워낙 어린이들의 장남감으로 인식이 되고있는 분위기라 처음에는 나이도 좀 있고 살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지만 유튜브 외국 핑거보드 동영상을 보는순간 정말 멋진 보드 기술들이 손가락으로 가능한걸 보고 바로 지름신이 오게 되었네요! 집에서도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할수있어서 잼있고 편하게 즐길수 있는 스포츠라고 생각이 됩니다! 막상 해보니 생각보다 어렵지만 열심히 연습해서 멋진 핑거보드 영상을 만들어 보고 싶어지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