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허니콤보 치킨 맛보기!

먹는행복

금요일 저녁 치킨이 생각나는 시간 오래간만에 교촌치킨에서 허니콤보를 주문하였습니다. 교촌치킨 허니시리즈 가격은 교촌허니오리지날(15,000원), 교촌허니콤보(17,000원 ) 두가지가 있습니다. 오리지날의 경우는 닭 한마리로 만들어지며, 허니콤보의 경우는 날개,봉,다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퍽퍽살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가격은 좀 비싸지만 허니콤보를 추천 드립니다. 저도 부드러운 살을 먹고자 교촌허니콤보로 주문하였네요! 배달 받자마자 바로 담아본 포장된 모습입니다.

 

 

 

 

 

교촌치킨 허니콤보를 먹기위해 셋팅을하고 담아본 사진 입니다. 콜라는 1,000원에 1.25L로 주문하였습니다. 오래간만에 만나보는 교촌치킨 입니다!

 

 

 

 

 

포장박스를 오픈! 날개, 봉, 다리로 이루어저 먹기좋은 크기의 치킨조각들이 수북히 들어있네요!

 

 

허니콤보치킨을 가까이서 담아보았습니다. 바삭바삭한 튀김에 달달한 허니소스로 코팅이된 모습을 보고있으니 입에 침이 절로 고이네요!

 

 

허니콤보를 한입 베어물고 속살을 담아보았습니다. 허니콤보는 달콤함과 짭짤함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어서 계속 손이가게 만드는 매력적인 인기메뉴입니다. 다른치킨들과는 차별화된 맛입니다!

 

 

어느치킨이든 꼭 필요한 무우도 오픈해서 하나씩 먹어주면 더욱 감칠맛이 나네요!

 

 

집에서 가까운 미금점에서 배달이 왔네요! 자석으로 되어있는 교촌치킨 메뉴판입니다. 냉장고에 붙여놓고 가끔가다 시켜먹어야겠네요! 교촌 허니콤보는 거의 1년만에 다시주문한 메뉴인데 역시나 변함없이 너무 맛이 있습니다!

 

주말 저녁이나 야식 후라이드와 양념에서 벗어난 색다른 치킨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교촌치킨의 허니콤보 추천드립니다!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미금일로74번길 20

(구주소 :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47-1번지 )

주문전화 : 031-717-8884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