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500 젤리 먹고 비타민C 충전!

먹는행복

젤리를 선호하고 즐겨먹는편은 아니지만 아주 가끔가다 생각날때가 있는데요! 오늘이 바로 그날이었네요! 물론 거기에 맛보고 싶은 제품이 눈에 들어온것도 있었는데요! 해당 제품은 바로 '비타500 젤리'입니다! 음료로는 평소 피곤할때  또는 약먹을때 즐겨 이용하고 있고 비타민C 음료중에는 좋아하는 맛으로 그맛이 젤리로 나왔다고 하니 불연듯 한번 맛보고 싶은생각에 구입해 보았구요! 과연 그맛 그대로를 담고 있는지 아니면 전혀 다른 맛을 보여주었는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제품의 이런저런 모습과 정보들을 살펴보면서 맛에 대한 부분까지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비타500젤리

 

어김없이 시작은 포장된 상태에서의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한번에 다 먹을수 있는 48g짜리 소량으로 구입했구요! 첨부된 사진과 같이 비타500음료에 담겨져 있던 메인 색상인 주황과 노랑색을 사용하고 동일한 글씨체로 이름까지 담아서 비슷한 컨셉으로 해당맛이라는걸 알려주고 있구요! 메인모델인 워너원 사진이 담겨 있습니다!

 

 

 

 

파는곳은 특정 편의점이나 대형마트 아닌 동네슈퍼에서 구입을 했구요! 가격은 1,000원으로 해당음료 100ml짜리가 500~600원정도에 파는것과 비교했을때는 조금 더 높은 가격대를 가지고 있지만 젤리라는 것과 양을 봐서는 나름 나쁘지 않은 가격대로 생각되었네요!

 

 

포장에 담겨져 있는 내용을 하나씩 살펴보면 먼저 상단 부분으로는 진열할때 걸수 있는 구멍이 보이구요! 좌우 양쪽에는 작은 홈으로 OPEN표시와 함께 뜯는곳이 표시되어 있고 중간에는 제조사인 광동제약 로고와 왼쪽에는 '이젠 비타500도 젤리로 즐기세오!'라는 특징문구가 담겨 있습니다!

 

 

하단으로는 먼저 왼쪽에는 워너원 18주년 청춘이벤트라는 내용으로 QR코드가 함께 표시되어 있어서 알아봤더니 응모에 참여해서 당첨되면 입장권이나 선물을 주는거 같구요! 오른쪽으로는 그냥 해당맛을 담은 젤리가 아니라 100ml 음료와 동일하게 비타민C 500mg이 함유되어 있고 항산화작용 무착색료로 건강까지 생각한 만든 제품이라는걸 알려주었구요! 마지막줄에는 제품유형인 캔디류에 내용량과 칼로리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포장봉지를 뒤집어서 촬영한 뒷면으 모습입니다! 상단으로는 관련맛이라는걸 더 확실하게 알려주는 해당음료병 이미지가 같이 담겨져 있구요! 그 아래로는 제품에 관한 정보가 사진과 같이 표로 깔끔하고 보기좋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살펴보는 방식은 지금까지 다른 먹거리 제품에서 보여드렸던것과 동일하게 부분으로 나누고 가까이서 촬영한 사진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상단에 있는 표의 내용을 보여드리면 굉장히 다양한 항목들로 제품에 관해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중에서 저는 늘 그래왔듯이 다른건 제외하고 원재료명으로 어떤 재료들이 사용 되었는지 살펴보았는데요! 원산지 표시는 없이 설탕, 물엿등의 달콤한 맛과 비타민C 사과산 구연산으로 새콤함이 담겨진거 같구요! 합성향료는 혼합과일향그외에는 맛에 대한 유추가 조금 어려운 정제소금, 기타식용유지가공품비타민B2까지 들어있는 딱봐도 비타500맛 젤리라는걸 그대로 알려주고 있네요!

 

 

이어서 하단의 내용에서는 영양정보 부터 살펴보면 비타500젤리 작은 한봉지 칼로리는 170kcal으로 밥반공기(150kcal)에 20kcal를 더먹는 양과 동일한 열량으로 총내용량 48g에 비해서는 높은 수치로 생각되었네요! 그리고 유통기한은 19년 8월 20일로 한달전이라 나름 최근에 제조된 제품으로 볼 수 있구요! 보관기간은 구입일로 대략 11개월정도 아주 길게 남아 있는걸 확인해 보았습니다!

 

 

 

 

영양성분은 따로 살펴보면 비타500라는걸 성분에서도 바로 알려주었는데요! 바로 비타민C 500%라는 어마어마한 함량으로 1위를 찾이하고 있구요! 이어서는 달콤함을 알려주는 당류가 26%로 2위에 젤라틴때문이라고 봐야할까요? 3위는 탄수화물 12%로 이어지면서 상위권 TOP3를 살펴 보았구요! 이어저는 아주 적은 함량으로 단백질 5%, 나트륨 1% 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트랜스지방 모두 없음 또는 0으로 나름 건강을 생각한 젤리라는걸 알려주었습니다!

 

 

48g 봉지의 사이즈를 측정해보면 먼저 세로는 약15.5cm를 가지고 있네요!

 

 

가로는 약9.8cm로 측정이 되었습니다! 두께는 0.1~0.2cm의 얇은 봉지에 내용물이 들어있는 부분만 두꺼운거라 별도로 측정을 진행하진 않았구요! 전체적인 크기를 봤을때는 가방같은데 넣고 다니기 편한 사이즈로 휴대해서 당충전이나 피곤할때 한두깨씩 집어 먹으면 딱 좋을꺼 같네요!

 

 

위에서 말씀드렸던 뜯는곳인 홈이 파여있는 부분을 잡고 당겨서 제품 개봉에 들어갔습니다!

 

 

포장의 상단부분에는 사진과 같이 먹나 담을경우 보관하기 좋게 지퍼락 같은 잠금이 되어 있어서 이용하는데 편리함을 더했네요!

 

 

봉투를 벌려서 안에 담겨져 있는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질소충전은 아니지만 과자와 마찬가지로 반정도가 채워져 있구요! 재료에 적혀있던것과 같이 여러과일이 섞여있는 달콤하고 향긋한 냄새가 기분좋게 만들어 주었네요!

 

비타젤리

 

이번에는 젤리의 모양을 살펴보기 위해 일단 일부를 쏟은 상태에서 촬영해 보았구요! 어떤 모양일지가 가장 궁금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해당음료병 모양을 가지고 있고 비타민C를 대표하는 노란색으로 만들어져서 귀여움과 만드신 분의 센스가 느껴졌네요!

 

비타민C젤리

 

양이 얼마 안되서 내용물을 모두 꺼내서 나열한 다음 촬영 및 개수를 세어보았습니다! 사진과 같이 6, 6, 5 3줄로 총17개가 담겨져 있구요! 모든 제품의 개수가 동일한지 아니면 무게로 담은건지는 한개만 사왔기 때문에 알 수 없어서 다음에 구입때 확인해봐야 할꺼 같네요! 참고로 한개당 칼로리를 계산하며 170kcal/17개로 10kcal가 되겠네요!

 

 

앞뒤모양을 모여드리기위해 손가락 끝으로 젤리 두개를 준비해서 앞면과 뒷면으로 세팅해서 촬영해본 사진이구요! 자세히 보시면 앞쪽으로는 C라는 글자가 세겨져 있고 뒤쪽은 별다른 문구나 디자인 없이 평평하게 되어 있습니다!

 

비타민젤리

 

잡은 손가락을 기준으로 크기를 비교해보시라고 한개를 집어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여기서는 C 글자도 더 선명하게 뚜껑부분도 살짝 올라와 있는 모양으로 구분이 되어진걸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한개의 크기는 치수로 얼마가 나올지 대표 3개를 뽑아서 측정에 들어갔는데요! 먼저 병모양으로 봤을때 세로의 길이는 대략 3.1~3.3cm의 범위로 큰차이는 없이 살짝씩 다르다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가로의 길이는 약0.8cm~ 1.1cm의 범위로 측정 되었습니다!

 

 

마지막 두께는 가장 두꺼운 부분으로 약1.1cm가 나왔네요! 쉽고 간단하게 말해서 한입 또는 잘라서는 두입정도면 한개를 먹을수 있는 자그만한 사이즈로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이번에서는 누르고 늘리고 하면서 탄성? 신축성?을 촉감으로 느껴보았는데요! 우리가 잘아는 곰돌이젤리 보다는 조금 더 부드러운 느낌으로 푹 눌리고 쉽게 끊어지지 않고 늘어났구요! 표면의 촉감은 실제로 가루가 묻어 있는건 아니지만 마치 아주 고운 가루가 발라져 있는 것 처럼 보들보들한 느낌으로 손에 달라붙지 않는게 좋았네요! 

 

 

다음은 반으로 잘라서 단면의 모습을 보여드립니다! 겉은 뿌옇게 불투명으로 있다면 속으로는 사진과 같이 투명한 노란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맛보기에 들어가서 한봉지 양이 얼마 안되서 금방이었구요! 총17개를 먹으면서 음미해본 비타500 젤리의 맛을 제 입맛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일단 음료의 맛과 거의 동일하게 씹는 재미가 추가 되었다고 보시면 될꺼 같구요! 디테일하게는 여러과일들이 혼합된 아주 향긋한 향에서 느껴지는 달달함과 함께 젤리 특유의 탱글하고 쫄깃한 식감으로 달콤새콤한 매력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음료는 마시는 청량감을 가지고 있다면 젤리는 씹으면서 입안에 점점 쌓여나가 진해지면서 비타오백 특유의 향과 맛이 느껴지는 스타일로 비슷한듯 다른 매력으로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구요! 젤리의 경우에는 당충전, 피곤할때외에도 출출할때 간단하게 먹을수 있다는게 음료와는 다른 장점이 아닐까 생각되구요! 끝으로 해당제품은 나름 건강을 위해 비타민C를 맛있게 챙겨 드시고 싶으시거나 비타500을 색다른 형태와 식감으로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용해 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물론 그냥 간식으로 즐기기에도 맛은 충분합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8/04/14 - [먹는행복] - 오리온 젤리밥 달콤쫄깃 주전부리!

2017/06/24 - [먹는행복] - 트롤리 햄버거 젤리 낱개구입 맛은?

2017/06/19 - [먹는행복] - 러버덕 젤리 망고맛 귀여운 간식!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