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어 한자 성조(병음) 입력을 위한 변환기!

아는행복

중국어 한자 입력의 경우 MS입력기나 sogou(搜狗)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입력하시면 간단한데요 한자에 해당하는 성조(병음)을 입력하기에는 여러가지 번거로움이 따르게 됩니다. 특히 중국어를 공부하는데 있어서 성조(병음)은 읽기에서는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성조가 생각나지 않거나 모르는 한자의 발음과 성조를 알고 싶을때 쉽게 알수있는 한자 성조(병음) 변환하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바이두 검색에서 여러사이트와 도구가 있지만 추려서 가장 깔끔하게 되어있는 두곳의 병음변환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한자병음번환기(1) : http://www.fantizi5.com/pinyin/

 

사용방법 : 위의 공간에 한자나 문장을 넣으시고 "转换为拼音" 버튼을 누르시면 성조(병음)이 바로 아래쪽으로 나옵니다.

 

 

 

 

 

2. 한자병음번환기(2) : http://xh.5156edu.com/conversion.html

 

사용방법 : 동일하게 상위공간에 문장이나 한자를 입력후 "查拼音"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래에 성조(병음)이 나오게 됩니다.

 

중국어 공부를 시작하시는 분들이나 교육쪽에서 병음(성조)표시가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편리한 사이트라고 생각되네요! 한자와 병음을 동시에 표기할때 즐겨찾기 해두신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