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400d 탐론17-50 분당 탄천 벚꽃 출사!

일상행복

봄기운 가득한 요즘 여기저기서 벚꽃들이 개화하기 시작했네요! 따뜻한 오후 탄천으로 나가서 봄의 기분을 느끼기 위해 꽃들을 담아보고 왔습니다. 짧은시간의 개인출사 오래남나에 DSLR 들고 이꽃 저꽃 담아보고 돌아왔네요!

 

 

아직 탄전은 벚꽃 만개는 하지 않았구요 여기저기 개화한 벚꽃나무들이 보입니다. 다음주쯤 만개 할꺼 같은데 그때 다시한번 출사한번 나가봐야겠네요!

 

 

아웃포커싱으로 담아본 벛꽃사진 입니다!

 

 

 

 

 

찍는데 바람이 솔솔 불어와서 꽃잎들이 살짝살짝 흔들려서 촬영하는데 생각보다 쉽지는 않았네요!

 

 

다른 벚꽃사진입니다!

 

 

요건 개인적으로 색감이 마음들게 찍혔네요!

 

 

 

 

 

탄천을 걸어가다 군데군데 보이는 민들레를 담아보았습니다!

 

 

느낌이 이뻐서 담아본 벚꽃길 입니다.

 

 

봄하면 개나리! 샛노란 개나리 꽃을 담아보았습니다!

 

 

목련꽃의 모습도 담아보았습니다!

 

 

이꽃은 돌틈에 군데군데 있는 아주 작은 꽃인데요 이쁘길래 가까이서 한번 담아보았습니다.

 

 

길가에 개화전이 꽃봉오리가 있어서 한컷 담아보았습니다.

 

분당 탄천 벚꽃 출사는 조금 이른감이 있었지만 그래도 이꽃 저꽃을 아웃포커싱으로 담아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다음주나 다다음주 벚꽃 만개하면 더 이쁘게 담으러 재출사가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