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스윗하구마 해피두개더 치킨너겟 저녁식사!

먹는행복

지난번 새우천왕에 이어서 미스터피자로는 오래간만에 창립 28주년 기념으로 신메뉴가 2가지나 나왔다는 소식을 접하고 그냥 넘어갈수 없어서 저녁식사 메뉴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이번에 나온 메뉴의 이름은 (1) 멜로감자, (2) 스윗하구마 두가지로 위트와 귀여움을 담고 있었는데요! 간단하게는 감자냐 고구마냐의 선택으로 저는 골드엣지를 너무나도 좋아하기 때문에 그와 나름 재료에서 연관이 있어 보이는 후자인 2번으로 선택을 하였고 마침 해피두개더란 이벤트가 진행중이어서 치킨너겟에 통신사 할인까지 받아서 푸짐하고 저렴하게 즐길수 있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주문한 메뉴들의 모습과 함께 어떤 맛을 가지고 있는지 별도로 알아본 정보들도 추가해서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가능한 자세하게 간접적으로 체험해보실수 있도록 보여드리고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터피자 신메뉴

 

전화주문후 30~40분정도후에 도착했구요! 받자마자 모든 박스와 봉지에 들어있는 내용물을 모두 나열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일반적으로도 피자에 사이드메뉴 한개 추가해서 먹는편인데 이번에는 별도 추가비용 없이 동일하 조건에서 피자가격만으로 즐길수 있다는게 확실히 메리트가 있는거 같네요!

 

 

 

 

주문과 관련해서 가격정보를 자세하게 알려드리면 스윗하구마 피자가격은 엣지종류에 따라 골드, 크림치즈, 에그타르트, 해쉬브라운 선택하는 경우 R 27,900원 / L 35,900원이고 노엣지의 경우는 R 26,900원 / L 34,900원, 치즈캡은 R 30,400원 / L 39,400원으로 차이가 있구요! 거기에 위에서 말씀드린 이벤트로 10월31일까지 R사이즈는 치킨너겟 12조각 / L사이즈는 갈비맛치킨 반마리 사이드메뉴가 무료로 같이 제공 됩니다! 저는 레귤러에, 콜라 500ml 추가하고 T멤버쉽 VIP 30%할인 받아 총20,510원이 나왔네요!

 

 

같이 곁들여 먹을수 있는 사이드로는 변함없는 기본 피클, 핫소스, 갈릭딥핑소스 3가지에 이번에는 너겟으로 허니머스타드드레싱까지 추가되서 같이 왔네요!

 

 

메인메뉴들을 하나씩 살펴보면 먼저 피자로 박스의 모습부터 단독으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먼저 박스에는 새로나온 메뉴가 아닌 직전 신메뉴인 새우천왕 피자가 먹음직스러운 이미지로 담겨 있습니다! 그렇고 보니 새우천왕 먹을때는 치우천왕 이미지가 있었던거 같네요!

 

미스터피자 스윗하구마

 

박스를 오픈해서 미스터피자 신메뉴 피자의 전체적인 모습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언제 어떤메뉴를 봐도 항상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보여주는거 같구요! 이번에는 열자마자 하와이안피자가 떠오르는 파인애플 조각이 가장먼저 눈에 들어왔네요!

 

 

 

 

여기서 잠깐! 별도로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본 영양정보를 정리하고 넘어가면 미스터피자 스윗하구마 칼로리는 골드엣지 기준에서 레귤러사이즈(R)의 경우 조각당 317cal로 한판에 8조각으로 총칼로리는 2.536kcal가 나오구요! 라지사이즈(L)는 조각당 356kcal에 10조각으로 총3,560kcal로 피자다운 높은 열량을 가지고 있구요! 멜로감자 보단 조금 낮았네요! 그리고 영양성분에서는 퍼센트가 아닌 그람수만 표기되어 있어서 많은 양으로는 단백질, 포화지방, 당류, 나트륨순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이어서 반쪽으로 토핑부분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사용된 재료들을 정리해 보면 파인애플, 고구마샐러드와 밀크소스이 메인이라고 하구요! 그외 체다치즈, 베이컨, 피망, 양파, 옥수수, 아몬드, 모짜렐라치즈, 슬라이스소세지등도 사용된걸 찾아볼수 있었습니다!

 

 

사이즈 측정도 한번 해보았는데요! 레귤러사이즈의 경우 지름이 약26.5cm를 가지고 있습니다!

 

 

피자의 두께는 엣지기준에서는 약2.1cm로 안쪽으로는 토핑에 따라 더 높거나 낮아서 0.5cm~1cm정도의 차이는 있을껄로 보여지네요!

 

스윗하구마

 

맛보기에 들어가서 한조각을 분리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큰재료는 없이 조각당 파인애플 작은조각에 고구마샐러드가 중간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이 피자의 중심인 파인애플과 고구마샐러드 부분을 근접으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사진상으로는 파인애플에 눌려서 샐러드의 양이 적어보일수도 있는데요! 실제로는 안에 숨어있는 양까지 포함하면 토핑재료중에서는 메인 맛을 담당하는 만큼 많은 비율을 찾이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먼저 고구마샐러드 부분을 포크로 소량을 퍼서 맛을 보았는데요! 부드러운 식감으로 고구마 특유의 달콤고소한 향과 맛에 양념으로 샐러드 특유의 새콤함과 달착지근함을 더해서 전체적인 감칠맛을 한층 더 살려주는 매력을 보여주었네요!

 

 

이번에는 한조각으로 전체적인 맛을 음미해 보았는데요! 처음으로 먹어본 미스터피자 스윗하구마의 맛을 정리해 드리면 일단 피자 도우의 쫀득하고 식감과 함께 베이스소스의 짬짤한 감찰맛의 시작으로 고구마샐러드가 부드럽게 녹아들면서 고소함과 달달함을 메인으로 샐러드 특유의 새콤함도 느껴짐과 동시에 간을 적절하게 맞춰가면서 중간쯤 씹히는 파인애플로 단맛은 업되고 상큼함으로 느끼함은 잡아주면서 추가로 모짜렐라치즈의 쫀득한 식감과 고소함, 양파, 피망의 향과 아삭함, 바닥에 깔려있는 소세지의 풍미, 중간중간 톡톡 터지는 옥수수 알갱이의 매력까지 어우러지는 전체적으로 고구마샐러드를 메인으로 다양한 토핑의 매력들이 어우러진 자극적이지 않고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담백한 스타일의 맛있는 피자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굳이 메인이 고기 또는 해산물이 아니더라도 샐러드만으로 생각이상의 만족스러운 맛을 느낄수 있었네요!

 

 

개인적으로 맛보면서 인상에 남았던 재료로 중간에 씹히는 순가 그 향과 맛이 매력있게 느껴졌는데요! 그 토핑은 바로 사진과 같이 치즈 아래쪽으로 깔려있는 슬라이스소세지(정확한 이름은 알 수 없었네요!)로 별로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그냥도 먹었다면 다른 조각에는 갈릭딥핑소스를 잔득 뿌려서도 먹었습니다! 본연의 맛은 줄어들고 소스의 맛이 중심이 되기 때문에 먹는 중간에 조금 다른맛이 필요할때 곁들이면 좋을꺼 같구요! 갈릭의 향과 간간하고 달착지근한 매력의 피자와 잘 어울렸네요!

 

 

항상 보여드리는거 같은데 피자의 끝을 더 맛있게 해주는 골드엣지부분의 모습입니다! 바삭하게 구워진 표면이 언제봐도 먹음직스럽네요!

 

 

이번에는 한조각 엑지부분 전체는 오픈해서 안에 들어있는 고구마무스의 전체적인 모습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메인재료도 고구마샐러드라 겹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실수도 있는데요! 엣지에 사용된 고구마의 경우 본연의 매력이 더 강하기 때문에 샐러드와는 전혀 다른 스타일로 먹는동안 고구마가 너무 과하다거나 중복된다라는 느낌없이 어느 피자와 마찬가지로 끝까지 맛있게 즐길수 있었습니다! 

 

 

피자에 이어서 사이드메뉴로 넘어가서 먼저 포장박스의 모습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너겟 크기가 큰편은 아니라서 박스는 생각보다 아담했네요!

 

 

박스를 오픈해서 담아본 치킨너겟의 모습입니다! 남아있는 튀김열기로 인해 생성된 수분들과 함께 노르스름하게 맛있게 튀겨진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참고로 정식 사이드메뉴에는 없기 때문에 따로 주문은 불가능한 이벤트 전용 메뉴인점 알려드리구요! 치킨너겟 칼로리는 따로 정보가 없어서 타사기준으로 한개당 약 34~46kcal 정도로 보시면 될꺼같네요!

 

 

갯수확인에 들어가서 피자뚜껑을 이용해 나열해 보았구요! 총12개로 맞게 확인 되었습니다!

 

 

맛보기에 들어가서 대표로 한개를 집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일단 첫인상에서는 햄버거가게에서 파는것과는 다른 종류라는걸 알 수 있었네요!

 

 

크기도 측정해서 보여드리면 긴쪽으로는 약5.2cm가 나오네요!

 

 

짧은쪽은 약3.2cm로 측정되었습니다!

 

 

마지막 두께는 약1.7cm로 전체적으로 햄버거집 치킨너겟과 크기는 얼추 비슷하게 두입에서 세입정도면 한개를 먹는 사이즈를 가지고 있네요!

 

 

반으로 잘라서 단면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사진과 같이 부드러운 닭고기살로 가득 채워져 있구요! 튀김보다 고기의 비율이 조금 더 높게 느껴졌네요!

 

 

마지으로 너겟 맛보기에 들어가서 그대로도 먹고 같이온 머스타드소스에 찍어서도 먹었는데요! 그냥 먹을때는 튀김의 고소함과 안에 닭고기의 구수함과 함께 부드럽고 탱글한 식감으로 짬쪼름한 감칠맛을 보여주었고 소스와 같이 먹을때는 달착지근함과 겨자향이 가미되서 개인적인 입맛에는 그냥도 맛있었지만 소스와 함께 먹을때가 감칠맛이 조금 좋게 느껴진거 같구요! 간이 꾀 짭짤해서 밥을 부르는 맛으로 저는 피자를 먹는 중간중간 별미로 곁들이면서 즐겨보았구요! 피자에 이거까지 다 먹으니 정말 배가 땡땡할 정도의 포만감 가득하게 만있는 저녁식사를 즐길수 있었네요! 끝으로 해당 신메뉴는 저와 같이 고구마무스 또는 고구마샐러드를 좋아하시거나 담백한 피자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이용해 보시면 좋을꺼 같구요! 이번 메뉴에 만족을 했으니 다음번에는 같이 나온 멜로감자도 한번 주문해서 먹어봐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7/12 - [먹는행복] - 미스터피자 새우천왕 신메뉴 즐겨봤어요!

2018/03/10 - [먹는행복] - 미스터피자 치우천왕 신메뉴 또다른 반반매력!

2017/11/20 - [먹는행복] - 미스터피자 신메뉴 씨푸드빠에야앤스테이크 저녁식사!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