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구미점 봉구스밥버거 햅밥버거 제육밥버거 맛보기!

먹는행복

구미동 무지개마을 사거리에 이전 왕만두와 닭강정을 팔던곳에 봉구스밥버거가 새롭게 오픈하였습니다. 봉구스밥버거 체인점은 여기저기서 지나가면서 보기만했는데요! 가까운 거리에 오픈을 해서 이번에 밥버거 맛도 보고자 오늘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 지금은 다른매장으로 바뀌었네요!

 

 

입구에 도착! 눈에띄는 노란색 인테리어로 봉구스밥버거 글자와 귀여운 캐릭터가 여기저기 보이네요!

 

 

입구에 도착하기전 사거리에서 담아본 봉구스밥버거 간판들의 모습입니다. 찾기 쉽도록 곳곳에 방향표시가 되어있었습니다!

 

 

입구에 들어가기전 놓여있는 '봉구스밥버거' 외부 메뉴판의 모습입니다! 일단 가격이 상당히 합리적이라 맛도 더욱 궁금했네요!

 

 

 

 

 

음식점 내부의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포장만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매장에서도 식사가 가능하도록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방문하신 고객분들을 보니 확실히 밥버거는 아이들과 학생들에게 인기가 좋은거 같네요! 막 개업을 해서 그런지 손님들이 많이 오셔서 줄서서 주문을 하였습니다! 많은 손님들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만들어주셔서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받아왔네요! 

 

 

실내내부 카운터 벽쪽으로 보이는 봉구스밥버거 메뉴판입니다. 봉구스 밥버거 가격대는 1,500원~3,000원으로 토핑추가도 가능하고 밥버거 종류도 다양해서 처음에는 무엇을 먹어야할지 한참 보고 있다가 햄밥버거(2,000원), 제육밥버거(2,000원) 두개를 주문하였습니다. 밥버거 외에도 컵라면과 컵된장등 국물류도 구입이 가능하네요!

 

 

집으로 가지고 와서 담아본 봉구스밥버거의 포장된 모습입니다. 포장 봉지도 작고 귀엽네요!

 

 

포장해온 햄밥버거, 제육밥버거 포장된 모습입니다. 포장지도 노란색으로 되어있고 이름처럼 버거의 모습을 하고있습니다. 어떤 버거인지 알기쉽게 스티커로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처음엔 크기를 작게 봤는데 집에서 보니 양도 꾀 되네요!

 

 

 

 

 

처음으로 포장을 오픈해본 햄밥버거의 모습입니다. 몽구스밥버거는 일단 참치+마요네즈+김치+단무지를 기본으로 토핑에따라 밥머거의 종류가 나눠지는거 같습니다. 햄버거처럼 빵대신에 양쪽에 밥으로 모양을 잡아서 중앙에 재료들이 담겨있는 햄버거의 모습입니다. 햄밥버거는 중앙에 큰 스팸이 들어있어서 더욱 맛이 있었습니다. 맛은 오니기리 주먹밥의 맛과 유사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양도 상당히 많아서 한개 한끼 식사로도 가능할꺼 같습니다!

 

 

반정도 먹고 담아본 햄밥버거 속의 모습입니다. 햄과 마요네즈 참지가 잘어울려 감칠맛을 주고 김치로 느끼함을 잡아주어서 재료들의 조화가 참 맛이있었습니다!

 

 

두번째로 구입한 제육밥버거의 모습입니다. 햄밥버거와 다르게 이건 제육이 안에 꼭꼭 숨어있어서 잘 안보이네요!

 

 

반정도 먹고 담아본 제육밥버거 속의 모습입니다. 달콤하고 매운정도는 보통으로 고기가 듬뿍 들어있어서 달콤하고 감칠맛이 일품이네요~!! 햄도 제육도 모두 만족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구입하면서 집어온 분당 구미점 봉구스밥버거 메뉴입니다. 배달은 없지만 단체주문이 가능하네요!

 

처음먹어본 봉구스밥버거 가격도 좋고 배도 든든하고 맛도 굉장히 만족 스러웠습니다. 라면이라 먹으면 더 맛이있겠네요! 다음번에는 치즈밥버거와 돈까스밥버거를 한번 먹어볼 예정입니다. 이제는 가까운 곳에 있으니 자주 이용해야 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