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 신세계 브릭팝 아이스크림 키위아래파인애플 맛보기!

먹는행복

신세계 지하에 가면 여기저기 사람들 손에 쥐어진 과일이 들어간 아이스크림을 여기저기서 보게되었는데요 처음에는 그냥 과일 아이스크림인가보다 하고 넘어가다가 주변에서 맛있다는 소리를 듣고 저녁 외식후 디저트로 구입해서 맛보게 되었습니다!

 

 

뭘 먹을지 고르는 동안 브릭팝(BRICK POP)로고를 담아보았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브릭팝 아이스크림들의 모습입니다. 과일종류도 많이 있지만 치즈와 초콜렛 밤등을 이용한 천연 아이스크림들도 있었습니다. 처음방문이니 무엇이 맛있을지 결정을 못하겠더군요! 대부분 딸기와 키위를 많이 들고 다니는걸 보아서 고민을 하다가 위에 있는 메뉴판 발견!

 

 

 

 

 

브릭팝 메뉴판 모습입니다. 여기서 눈에 들어온 BEST POP을 보고 눈에 들어온 '키위 아래 파인애플(3,900원)' 딸기는 맛이 익숙할꺼같고 시트러스는 잘 모르겠고 그중에 조금 익숙하면서도 독특할꺼 같은 '키위 아래 파인애플'로 결정하였습니다!

 

 

주문하는 동안 담아본 브릭팝 10개들이 박스 선물용으로 좋을꺼같네요~! 아이스크림은 원하는 맛으로 선택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쪽면으로는 10개들이 박스를 포장하는 코너가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미지처럼 아이스크림이 박스에 포장되어 지는거 같네요!

 

 

드디어 나온 브릭팝의 키위아래파인애플 아이스크림 귀여운 박스에 담아주시네요! 아이스크림처럼 정말 상단부는 키위와 하단부는 파인애플로 확연하게 나뉘어 있습니다. 그리고 인상적인 키위한개가 중앙에 들어가 있네요!

 

 

 

 

 

가까이서 담아본 싱싱한 키위의 모습입니다. 브릭팝 아이스크림의 매력은 일단 신선한 느낌인거 같네요!

 

 

한두입 먹다가 뒤를 보니 파인애플 한조각도 크게 들어가 있었습니다. 양쪽으로 키위하나 파인애플 한조각이 들어가있는 아이스크림이었네요! 브릭팝 키위아래파인애플은 일단 신선한 키위와 파인애플을 통으로 갈아서 달달한 과일 본연의 맛을 느끼실수 있으며 과일이 중간에 들어있어 과일의 식감도 느끼실수 있습니다. 생과일 쥬스를 통으로 얼린 아이스크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브릭팝의 포장센스. 아이스크림을 다먹고 박스안에 귀여운 일러스트 입니다. makes you smile 이란 문구로 잠깐이지만 흐뭇하게 해주네요!

 

 

아이스크림을 다먹고 담아본 막대의 모습입니다. 손잡이 부분에는 브릭팝 로고와 상단부에는 wholesome by great nature. 라는 문구가 담겨 있습니다. 상큼하고 달달한 키위아래파인애플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를 알았네요! 다음번엔 밤과 초코을 먹어봐야 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브릭팝 쿠폰카드의 모습입니다 12개를 드시면 1개를 무료로 주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