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 쌈지길 출사!

일상행복

주말 토요일 아내와 데이트겸 한동안 방구석에 있던 DSLR(캐논400d+탐론17-50)들고 인사동이나 담아볼까하고 외출을 하였습니다. 방문 당일은 3월15일 화이트데이 다음날 정말 인사동 방문 이래로 사람들이 최고로 많은 날이었습니다. 구석구석 보지는 못하고 쌈지길만 부분 적으로 담아보고 돌아왔습니다!

 

 

먼저 인사동길을 걸어가면서 슬슬 보이기 시작하는 쌈지길 건물이 보이기 시작해서 한장 담아 보았네요!

 

 

드디어 인사동 쌈지길 입구에 도착해서 담아본 쌈지길 로고의 모습입니다!

 

 

 

 

 

사람들을 따라서 쌈지길 입구로 들어가면서 한장 담아봅니다! 사람들이 정말 인산인해라 사진촬영 하는데 쉽지는 않았네요!

 

 

쌈지길은 총 4층 건물로 빙글빙글 돌아보면서 다양한 쇼핑을 할수 있는 장소입니다. 디자인 용품을 많이 보실수 있습니다!

 

 

 

 

 

1층에서 담아본 4각형 구조의 쌈지길 건물의 모습입니다!

 

 

쌈지길 2층으로 올라가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데이트 나온 연인분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3층에서 밖으로 보이는 양 조형물들이 지붕에 장식이 되어 있어서 담아보았습니다. 쌈지길 중간중간 동물 조형물들이 장식되어 있었습니다!

 

 

3층은 길을 자연친화적으로 꾸며놔서 다른 층과는 조금 차별화가 되어있었습니다!

 

 

드디어 쌈지길 4층 꼭대기로 가는길에서 전체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이포인트에서 바라보니 정말 많은 분들이 구경 나오셨네요!

 

 

꼭대기층 연인들과 친구들의 우정을 위해 글을 적어서 남길수있는 '사랑의 담장'이란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쌈지길 '사랑의 담장' 입구로 들어가시면 벽쪽으로 많은 분들이 추억이 걸려있네요!

 

 

꼭대기층의 다른 각도에서 담아본 쌈지길 입구쪽의 모습입니다!

 

 

3층에는 양이 있고 꼭대기에는 기린 조형물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중간중간 동물찾는 재미가 있네요!

 

 

내려오면서 마지막으로 담아본 쌈지길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보너스컷으로 주변 건물한장 담아보았습니다!

 

 

요곤 뒷골목에 있는 북촌손만두란 맛집으로 보여집니다. 많은 분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계시네요! 다른곳을 방문해야되서 정말 먹고싶었지만 그냥 사진으로만 담고 왔습니다. 다음번에 가면 꼭 먹어봐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