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 먹거리 지팡이 아이스크림!

먹는행복

주말에 간만에 서울나들이 인사동을 찾게 되었습니다. 예전부터 인사동에 가면 사람들이 지팡이 모양의 아이스크림을 들고 다니는 모습을 자주 보게 되는데요 이번에 드디서 맛을 보게 되었네요! 예전 기억으로는 이미지에서 보이는 위치가 아닌 다른장소에서 판매를 하셨던걸로 기억을 하는데요! 이제는 규모있는 상점에서 재미있는 옥수수 지팡이 인테리어로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구입을 원하실때는 줄을 기다리는건 필수입니다! 기다리는 동안 담아본 지팡이아이스크림 건물 외관의 모습입니다!

 

 

 

 

 

지팡이 아이스크림을 먹기위해 줄을 기다리다가 거의 순서가 다되서 앞에서 담아본 옥수수 지팡이의 모습입니다. 예전 어린시절 저 옥수수 지팡이도 참 많이 사먹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고소한 옥수수막에 먹었지만 목이 매이는 단점이 있었는데요! 이부분을 아스크림과의 퓨전으로 새롭게 탄생시킨 먹거리인거 같네요!

 

 

드디어 차례가 다되었네요~! 메뉴 안내를 해주시네요! 지팡이 아이스크림은 ,다크초코, 바다(바닐라,다크초코), 바닐라 3가지 메뉴입니다. 가격은 다크초코(5,000원), 바다(4,000원), 바닐라(3,000원) 입니다. 당연 처음 맛보는거라 두가지 맛을 다 느껴보기위해 바다로 선택하였습니다!

 

 

 

 

 

메뉴를 선택하고 메장으로 들어가시면 계산대에서 결제후 교환권을 받으신 다음 그 교환권을 제시해주시면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주시네요!  교환권을 드리고 잠깐 기다리는 동안 담아본 지팡이 아이스크림 실내의 모습입니다. 옥수수 지팡이로 하트모양 별도양 등등 주렁주렁 재미있는 인테리어가 되어있네요!

 

 

드디어 구입을 하게된 지팡이 아이스크림 바닐라 다크초코 입니다. 아이스크림의 양은 바닐라맛이 더 많이 들어있습니다. 다크초코는 이름과 같이 일반적인 초콜렛이 아닌 다크초코입니다. 초콜렛의 단맛이 아닌 달달함 속의 살짝 쌉쌀함은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맛은 옥수수 지팡이 과자와 아이스크림이 조화로 고소하면서도 달달한 맛이었습니다. 인사동의 별미인 만큼 정말 한번쯤 먹어 볼만한 먹거리였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가 있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