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야간매점 후니브레드 만들기!

먹는행복

이번주 해피투게더 야간매점에서 나온 이승훈선수의 야식메뉴 후니브레드를 보고 너무 간편하고 맛있을꺼같아 때마침 집에 모닝빵과 치즈도 보이길래 딸기잼과 우유를 구매하여 만들어 보게되었습니다. 해피투게더에서는 식빵을 이용했지만 모닝빵을 이용해도 문제가 없이 완성 되었습니다.

 

 

※ 방송재료 : 식빵, 우유, 딸기잼, 치즈(노란색)

※ 저의재료 : 모닝빵, 우유, 딸기잼, 크림치즈

 

 

 

 

재료는 위의 이미지 처럼 셋팅을 하고 만들기를 시작 하였습니다!

 

 

1. 모닝빵을 사용해서 우유의 흡수가 잘되기 위해서 빵을 반으로 잘라줍니다.

 

 

2. 모닝빵을 잘라서 셋팅한뒤에 딸기잼을 양쪽으로 듬뿍 발라줍니다.

 

 

3. 딸기잼을 충분히 바른 모닝빵의 모습입니다. 왼쪽으로 조금 마니 발라졌네요! 단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 넣어주세요!

 

 

 

 

 

4. 딸기잼을 바른 모닝빵위에 크림치즈(노란색치즈)를 반으로 잘라서 올려줍니다.

 

 

5. 모닝빵에 딸기잼에 치즈가 셋팅된후에 그 위로 우유를 빵이 젓을정도로 부어줍니다!

 

 

6. 완성된 후니브레드의 모습입니다. 빵이 우유를 흠수할때까지 잠깐만 기다립니다.

 

 

7. 빵이 우유를 흡수하면 수저를 이용해서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줍니다. 부드러워져서 수저도로 잘 잘라집니다!

 

 

8. 한숟가락을 퍼서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한입 먹어보니 정말도 보기와는 다르게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빵과 딸기잼의 달콤함에 우유와 치즈의 고소함까지 더해서 정말 맛있는 야식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정말 만드는 시간도 짧고 맛도 있어서 출출할때 먹기좋은 메뉴인거 같네요! 이거 한번 먹고 바로 하나 더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