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코팡 포코 패밀리 프리미엄 카드 받았어요!

일상행복

어제 우편함에 NHN로고가 박힌 우편이 도착했네요! NHN에서 올것이 없는데 하고 생각하다가 조금 시간이 흘렸지만 이전에 포코팡으로 저와 아내 둘이서 응모한 기억이 스쳐지나가더군요 그래서 이름을 봤더니 제가 아닌 아내에게 당첨되어 온 포코팡 포코 패밀리 프리미엄 카드였습니다!

 

 

집에 가지고 와서 바로 포장된 모습부터 인증샷을 남겨 보았네요!

 

 

포장을 오픈하고 안에 들어있는 포코 패밀리 프리미엄 카드를 꺼내보았습니다. 로고가 귀엽게 들어가 있네요!

 

 

 

 

 

포코팡 프리미엄 카드가 담긴 포장 박스의 모습입니다!

 

 

박스오픈! 한글문장은 '숲 속 마을에 온 걸 환영해!' 영문으로는 'What's up? Brother' 문구가 적혀있네요!

 

 

드디어 박스를 개봉하고 가지런히 6각형 모양의 카드가 담겨 있네요!

 

 

 

 

 

포장에 담겨있던 포코팡 카드를 하나하나 나열해 보았습니다. 모든 카드에 게임에서 볼수있는 몬스터들의 캐릭터 이미지 담긴 총 25장의 프리미엄 카드의 모습입니다!

 

 

포코팡 포코 패밀리 프리미엄 카드뒤에 쿠폰번호가 적혀있어 포코팡을 즐겨하는 지인분들에게 체리를 선물하거나 아직 포코팡 게임을 모르시는 분들에게 체리를 선물할수있는 두가지 종류의 쿠폰이 담겨 있네요. 일단 제꺼가 아닌 아내가 받은거니 한장 달라고 해야겠네요!

 

 

이건 쿠폰과 상관 없지만 기념으로! 요즘도 열심히 달리고 있는 포코팡 레벨 56 최근에 처음으로 4,000,000점 고득점을 처음으로 기록하였네요! 포코팡은 정말 제가 한 모바일 게임중에 가장 오랜기간 하고있는 게임이네요! 만렙찍는 그날까지!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