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죽전점 이랜드복합관 점심식사!

먹는행복

새롭게 오픈한 애슐리 죽전점(죽전SK점)을 방문하게되었습니다. 애슐리 죽전점의 위치는 죽전 아울렛 상권 빕스건물 위쪽으로 새롭게 지어진 건물입니다. 건물 1층에 SK주유소가 있어 애슐리 죽전SK점으로 되어있네요! 애슐리 이외에도 건물에 SPAO매장과 코코몽 키즈랜드도 같이 있어서 아이들과 같이 가셔서 이용하기에도 좋은 공간입니다!

 

 

차로 거의다 도착할때 눈에 보이는 이랜드 복합관 건물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대로변 건물이고 눈에 띄게 간판에 잘 되어 있어서 쉽게 찾으실수 있습니다!

 

 

애슐리 죽전(SK)점 지하주차장의 모습입니다. 지하2층까지 되어있으며 건물과 입점된 매장들에 비하면 넓은 주차공간은 아니었습니다. 특히 들어가실때와 내려가실떄 입구가 좁아서 주의 하셔야합니다!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면서 담아본 건물 입점 브랜드 정보입니다. 이랜드복합관이라서 전부다 이랜드 계열사 브랜드로 되어있네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벽쪽에 붙어있는 애슐리 샐러드 바 가격표와 코코몽 키즈랜드 이용관련 가격등이 붙어있어서 담아보았습니다. 애슐리 죽전점 런치가격은 9,900원에 이용이 가능하네요!

 

 

 

 

 

3층에 도착 애슐리 죽전점 입구의 모습입니다. 입구와 넓은 대기공간의 모습입니다. 오픈한지는 오래되지 않아서 그런지 아직 여유있게 기다림 없이 식사가 가능하네요!

 

 

입구 초입 카운터의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식사후 계산은 이곳에서!

 

 

애슐리 죽전점의 음식이 준비된 공간입니다. HOT PLATES, COLD PLATES 두개로 심플하게 분리되어 여러가지 음식들이 준비되어있으며 가운데로 음료,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음식의 종류는 애슐리 미금점과 비슷했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서 바로 보이는 좌석들의 모습입니다. U자형으로 창가쪽과 실내쪽으로 나눠저 있는데요 음식을 가져오기 편한 가까운 실내좌석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다른쪽 창가 좌석들로 이동하는 통로를 담아보았습니다!

 

 

창가쪽 좌석의 모습입니다. 햇살이 잘 들어와서 분위기는 더 밝아서 좋았지만 음식들과의 거리가 좀 있어서 고민을 잠깐 했네요! 분위기 보단 뷔페에서는 아무래도 음식 가까운게 제일 편한거 같네요!

 

 

 

 

 

준비된 음식들을 담아보았습니다. HOT PLATES 코너에 있는 오지리널 치킨, 까르보나라 떡볶이, 볶음밥, 뉴올리언스 키친의 모습입니다. 애슐리의 오리지널 치킨과 까르보나라 떡볶이는 적극 추천드립니다. 항상 맛있네요!

 

 

그 다음으로 준비된 잡채파스타와 두부 야채 팬케이크, 김치치즈퀘사디아, 허니라이스스틱의 모습입니다. 허니라이스스틱은 처음먹어봤는데 달달하니 치즈스틱같은 식감으로 맛이있었습니다!

 

 

COLD PLATES 코너의 음식들입니다. 플라워리라이스볼(초밥류), 떡갈비샐러드, 베리젤리스트로베리, 고구마샐러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쪽에서는 고구마샐러드와 플라워리라이스볼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더 안쪾으로는 치킨텐더부케와 파머스스파이시쪽면, 케이준샐러드, 하와이언 버블 샐러드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여기서는 치킨텐더부케와 하와이언 버블 샐러드의 망고가 맛있조!

 

 

중앙쪽 테이블에 준비된 두가지종류의 스프입니다. 프로콜리, 버섯 둘다 맛이 있었습니다. 빵이나 튀김 찍어드시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야채 샐러드와 과일, 케익,과자등이 있는 디저트 코너입니다!

 

 

국수를 만들어 드실수 있는 코너입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토핑을 선택하여 만들어 드시면 됩니다!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비빔밥 코너 저는 아직 한번도 먹어보진 않았네요! 이 코너도 입맛에 맞게 만들어서 드시면 됩니다!

 

 

음료는 탄산음료는 없었으며 유기농현미녹차와 와인홍차, 커피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다음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두가지 맛의 아이스크림 코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초콜렛이 맛이있네요!

 

 

처음으로 가져온 접시를 담아 보았네요! 까르보나라 떡볶이와 오리지널 치킨은 계속해서 먹은거 같네요!

 

 

두번째는 국수도 말아보고 밥과 치킨부케를 가지고 왔습니다!

 

 

중간에 케익이 새로 나왔네요! 하나는 치즈케익와 브라우니케익이었습니다. 이번에는 치킨과 샐러드를 가지고 왔습니다!

 

 

배가 많이 불렀지만 새로운 메뉴가 막 나와서 마지막으로 한번 더 가지고온 감자와 마늘치킨과 탕수육의 모습입니다. 막나와서 그런지 뜨끈뜨끈하니 더 맛있었습니다! 애슐리는 항상 3~4번 정도 이용하면 식사가 끝나는거 같네요! 애슐리는 어딜가나 맛은 늘 한결같기 떄문에 어딜가든 맛있고 배부르게 식사를 하고 오는거 같네요!

 

애슐리 죽전점은 일단 코코몽 키즈랜드가 4층에 있어서 아이들을 데리고 식사하기에 좋은 공간이구요! 그외에도 모임이나 가족식사하실때 이용하시면 좋으실꺼같네요! 특히 런치가 저렴해서 점심시간때를 잘 이용하시면 더욱 좋을꺼같네요!

 

 

※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관련 정보 첨부해 드립니다.

주소 : 용인시 수지구 죽전2동 899-8번지 3층

전화번호 : 031-262-1061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