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가위 다이소 고급불고기가위 교체 개봉기!

쇼핑행복

사용중이던 주방가위가 1년가까이 되가면서 날도 많이 무뎌지고 중간부분도 헐거워지면서 교체시기를 알려 주었네요! 이번에도 가성비 좋은 다이소 가위로 구입을 위해 방문해서 여러가지 종류중에 이왕 사는거 새로운걸로 사용해 보고 싶어서 둘러보다가 고기집에서 본듯한 디자인의 고급 불고기 가위가 눈에 들어왔네요! 가격도 전에꺼 보다 천원 더 비싸고 날도 길쭉해서 더 잘 짤리꺼 같은 느낌에 한번 선택해 보았습니다! 어떤 가위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자세한 개봉기 시작해 보겠습니다!

 

다이소 가위

 

제일먼저 투명플라스틱으로 가위를 바로 볼수있게 포장되어 있는 모습부터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배경으로는 먹음직스러운 고기이미지가 담겨 있네요! 딱 봐도 닭갈비집이나 삼겹살집에서 본적있는 듯한 비쥬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격은 상단에 적혀 있듯이 3,000원입니다! 지난번 가위는 2,000원이었는데 굉장히 알차게 만족스럽게 잘 사용해서 제품은 다르지만 이번에도 믿고 구입해 보았네요!

 

 

포장 뒷면의 모습입니다! 주의사항과 식품위생법 한글표시 내용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전체사진에서는 내용이 잘 안보이실꺼 같아 상하로 나눠서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제일 상단에는 육류 절단시 편리하다고 적혀있고 사용상의 주의사항에서는 가위다 보니 안전에 대한 내용이 많이 있어서 사용전에 필독해 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한글표시 부분에서는 다른 내용은 대충 훑어보고 재질과 원산지를 살펴 보았는데요! 스테인레스, PP가 사용 되었고 중국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란걸 알 수 있었습니다!

 

 

포장을 제거하는 과정에서 가위 중간부분은 안열리는 PET병을 열때 사용하라는 설명부분이 있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이부분의 용도를 몰랐는데 아내한테 배워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네요!

 

다이소 고급 불고기 가위

 

포장을 모두 제거하고 다이소 고급불고기가위의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손잡이는 블랙 날은 실버로 깔끔한 디자인으로 큼지막한 사이즈가 마음에 드네요!

 

 

사이즈를 측정해 보았는데요! 일단 전체길이는 약 25.8cm가 나오네요!

 

 

이어거 손잡이 기준으로 폭은 약8.5cm로 정리해보면 25.8cm X 8.5cm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위에서 보여드린 PET병 뚜껑을 따는 용도를 가진 가위 중간에 톱날같은 부분의 모습입니다! 뚜껑을 사이에 끼운다음 손잡이를 잡고 돌려주면 쉽게 오픈이 가능합니다! 꼭 패트병이 아니더라고 어느정도 돌려서 여는 작은사이즈의 뚜껑이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어서 가위날부분에 적혀있는 문구들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일단 스테인레스로 만들어졌다는 내용은 중복으로 세겨져 있고 날쪽에는 제조사 로고로 보이는 KITCHEN&과 중간에는 메이드 인 차이나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손잡이 부분을 따로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손가락을 끼울수 있는 공간이 넓어서 여유롭고 겉과 안으로 각진 부분없이 곡선으로 처리되어 있어서 잡고 사용하기가 편리했네요!

 

 

이번에는 날부분의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움직여 보면서 새제품이라 두날이 바싹 붙어 있어서 살짝 뻑뻑함이 있지만 그만큼 잘 잘리겠구나 하는 느낌도 같이 전달 되었네요! 그리고 위쪽 날을 자세히 보시면 아주 작은 톱날모양으로 되어있는걸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방향을 뒤집어서 다른면도 보여드립니다! 이쪽은 매끈한 날로 손대기가 겁날정도로 날카롭게 서있어서 사용할때 안전에 특히 유의해야겠네요! 그리고 쌩뚱 맞지만 잘드는 새가위를 보고 있으니 고기사다 구워먹고 싶어졌네요!

 

 

마지막으로 세척전이라 두꺼운종이, 과자봉지등 이것저섯 테스트로 잘라 보았는데요! 그립감도 편하고 날 두개가 교차되면서 손으로 전달되는 쓱쓱 거리는 느낌과 함께 깔끔하게 잘려나가는 모습을 보면서 잘 골라왔네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지난번 가위처럼 더도말고 덜도말고 1년정도 (그 이상이면 더 좋겠조!) 부엌에서 자르는 역할을 잘 담당해 주기를 바라면서 개봉기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조만간 고기요리로 사용한번 제대로 해줘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11/05 - [쇼핑행복] - 다이소 봉지집게 구입 및 사용기!

2017/07/07 - [쇼핑행복] - 다이소 채칼 다용도 감자칼 개봉기!

2017/06/25 - [쇼핑행복] - 다이소 싱크대 거름망 구입 교체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